[2011 위아자 나눔장터] 월말까지 지상 경매 실시
19~20일 경매 품목 전시회
CJ 햅쌀 대폭 할인 판매도
3회째를 맞는 올해 위아자 나눔장터는 한인 명사들이 기증한 다양한 물품들을 경매 방식으로 판매, 그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한다.
이를 위해 지난 달부터 한인들은 각자 갖고 있던 의미 있는 물건들을 본사에 전달했다. 한인 단체 대표들과 함께 한인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많았다.
경매로 팔리게 될 물품들로는 이명박 대통령 시계와 독도 그림, 한인이민사, 88서울올림픽기념품 등이 포함됐다. 또 LED TV와 자동혈압측정기, 기능성 썬글라스, C2무료교육권, 무공해비누세트, 야구장비세트, 모형비행기, 골프 드라이버, 아이언세트, 지갑 등도 판매된다.
아울러 미국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PGA, LPGA 선수들인 최경주, 양용은, 박세리, 신지애 선수의 사인 모자와 티셔츠도 나왔다. 전체 물품 목록은 곧 지면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위아자 나눔장터 경매 품목은 19일과 20일 이틀동안 본사 사옥(790 Busse Rd., Elk Grove Village, IL 60007)에서 전시되고 현장 입찰도 받는다. 이와 동시에 지면을 통한 물품 경매가 월말까지 진행된다. 경매 참여는 이달 말까지 이메일(chicago@koreadaily.com, polipch@koreadaily.com)을 이용하면 된다.
한편 경매 물품 전시 기간인 19~20일 본사 사옥을 방문하면 CJ Foods가 기증한 쌀, CJ 천하일미 햅쌀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다. 특히 본보 신규 독자 및 재구독자에게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사은잔치 경품권, 영화 ‘최종병기 활’ 티켓 등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시카고의 명소 고급 극장식당 ‘미디벌 타임스’에서 공연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별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다.
박춘호 기자 polipch@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