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브리핑] 남가주청년연합회 부흥집회 외…

남가주청년연합회 부흥집회

남가주한인청년들의 영적 부흥을 주도하기 위해 설립된 남가주청년연합회(HYM.회장 더글러스 김)는 제 25회 남가주청년연합집회를 개최한다. 30일 오후 7시30분과 1일 오후 7시에 세리토스 장로교회(담임목사 김한요)에서 열린다. 지난 4월 봄 집회에 이어 반년만의 부흥회다. 참가 인원 1000명을 목표로 하는 이번 집회는 '내가 여기있나이다'라는 주제아래 첫날 하베스트교회 김원종 담임목사 두번째날에는 더글러스 김 회장이 강사로 나선다. CCM 가수 구현화 사모와 이정열씨가 특송을 부른다.

▶문의:(323)459-9832/(714)393-5135

패서디나 의의나무교회 부흥회



선교중심적인 교회(Missional Church)를 추구하는 패서디나에 있는 의의나무교회(유해동 담임목사)가 30일부터 2일까지 부흥회를 연다. 강사는 캔자스 국제 기도의 집(IHOP) 스탭으로 활약한 마이크 브럼백 목사다. 설교는 한국어로 동시통역된다. 집회는 30일과 1일에는 오후 8시에 주일인 2일에는 오후 2시에 각각 열린다. 이사야 61장에 나오는 'Oaks of righteousness'를 교회명으로 삼은 의의나무교회는 2년전 패서디나에 세워져 최근 세계미국선교본부인 'US센터'에서 주일 예배를 보고 있다.

▶문의:(213)925-6391/www.theoakscf.org

하시엔다재림교회 건강 전도회

하시엔다재림교회는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8시 '건강 전도회'를 개최한다. 강사는 한국 최초로 '병원 웃음치료'를 시행하고 정착시킨 서대두 목사가 나선다. 서 목사는 연대 보건대학교를 졸업하고 여수 요양병원 부원장과 에덴 요양병원 서울 위생병원 원목 실장을 거쳐 현재 캐나다 토론토교회 담임으로 사역중이다. 웃음 치료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비결이 공개된다. 건강식 요리 강습과 시식시간이 마련되며 일대일 건강 상담도 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독감 무료 예방 접종도 실시한다.

▶문의:(909)253-9130

한인타운 새일교회 창립예배

'하나님의 새로운 일을 행하는 교회'라는 비전으로 LA한인타운에 세워진 새일교회(정병노 담임목사)는 내달 2일 오후 4시 창립예배를 연다. 성화장로교회 강영석 담임목사가 '진리의 기둥과 터'라는 제목으로 설교한다. 〔〈【10월22일 오후 7시에는 서승원 교수와 함께 하는 히브리 문화산책 강연도 열린다. 】〉〕담임인 정 목사는 총신신학대학원 M. Div 과정을 거쳐 풀러신학교를 졸업했다. 예배당은 8가와 웨스트모어랜드 북동쪽 코너에 자리잡고 있다.

▶문의:(213)384-869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