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온 가족이 함께 과수원으로

업스테이트 뉴욕 사과따기 행렬 이어져

◆사과 따고, 먹고, 사고=가을이다. 사과 따기(애플 피킹) 시간이 돌아왔다. 과수원에서 먹는 것은 공짜, 따서 푸대에 넣어 갖고 나오는 사과에 대해서만 돈을 내면 된다. 주말을 틈타 뉴욕 근교로 탈출해 사과를 한아름 안고 돌아오는 건 어떨까. 농장 몇 군데를 소개한다.

페닝스 팜 마켓(Pennings Farm Market)은 20년 이상 애플 피킹 행사를 진행해 온 유서깊은 농장이다. 오렌지카운티 워윅에 있는 이 농장은 사과뿐 아니라 살구·복숭아·옥수수·호박·토마토 등을 기르고 있어 다양한 작물을 만날 수 있다. 또 아이스크림 가게, 어린이 놀이터 등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으며, 과일잼·달걀·우유·치즈 등도 구입할 수 있다. 845-986-7080. www.penningsfarmmarket.com.

사과도 따면서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미스터 애플스(Mister Apples)는 캐츠킬 하이폴스 얼스터카운티에 위치해 있다. 과수원 옆에는 폭포가 있고, 입구에는 강물이 흐르며 주변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배산임수’의 완벽한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강가를 따라 산책도 하고, 과수원 주변 동굴 구경하고, 과수원 박물관도 관람할 수 있으니 1석 4조다. 845-687-0005. www.mrapples.com.

◆퀸즈 레스토랑 위크=오는 30일까지 퀸즈 지역 레스토랑 위크가 열린다. ‘다양한 문화’가 중심축이 되는 퀸즈에서 여러 음식을 즐겨보자.



아스토리아에서는 그리스 음식을, 롱아일랜드시티에서는 프랑스 음식을, 베이사이드에서는 이탈리안을, 그리고 플러싱에서는 아시안 음식을 3코스 25달러에 즐길 수 있다. 행사에 참가하는 레스토랑으로는 ‘아스토리아 시푸드’, 서니사이드 ‘데이지스 레스토랑’, LIC ‘펜트하우스 808’’워터프론트 크랩하우스’포레스트힐의 ‘팜파스 아르헨티나’ 등이 있다. www.discoverqueens.info/things-to-do/dining.

◆화려한 변신 위한 쇼핑 특강=3시간 동안 ‘메이크오버’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의 바디·스타일 관리를 책임지는 ‘메이크오버 온 더 고(Makeover on the Go)’ 행사가 열린다. 23일 오전 9시30분 5애브뉴 트럼프타워(725 5ave)에서 모여 체형에 맞는 스타일·색깔 등을 발견하고 전문가들은 어떻게 쇼핑하는 지 배울 수 있다. 함께 쇼핑을 하면서 쇼핑할 때 어떤 아이템을 고르고, 어떤 아이템을 버려야 할 지에 대해서도 배우고 질문도 받는 시간이다. 129달러. 347-574-4600. www.fashionsociete.com.

◆뮤지엄 무료 관람일=스미스소니언 매거진이 주최하는 ‘뮤지엄 데이’가 24일 열린다. 이날 맨해튼 유대인뮤지엄·할렘스튜디오뮤지엄·엘뮤지오델바리오(라틴뮤지엄)·아시아소사이어티 등을 포함한 주요 박물관 입장료가 무료다. 웹사이트에서 무료 티켓을 다운로드 해 가져가면 된다. smithsonianmag.com/museumday/venues.

◆천고마비 TV 가이드=가끔은 주말 내내 TV 앞에서 뒹굴며 보내는 주말도 값지지 않은가. 올 가을 새로이 시작하는 TV 시리즈들을 소개한다. 풍성한 먹거리를 옆에 두고 게으름을 피워보는 주말은 어떨까.

이 프로그램을 위해 ‘아메리칸 아이돌’도 버렸다. 독설로 유명한 사이먼 코웰이 만든 새로운 ‘아이돌’ 프로그램인 ‘X 팩터(The X Factor)’가 21일 오후 8시 폭스(Fox) 채널에서 첫 방영을 했다. 최소 12세부터 노인까지, 첫 도전자들은 방청객들 앞에서 노래를 부른다. 심사위원은 폴라 압둘, LA 라이드, 그리고 전 푸시캣돌즈 멤버 니콜 셰르징거다. 우승자에게는 500만 달러 상금과 수퍼보울 광고 출연권이 주어진다. www.thexfactorusa.com.

승무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팬 앰(Pan Am)’도 25일 오후 10시에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영화 ‘아담스 패밀리’‘페넬로피’에서도 열연한 바 있는 크리스티나 리치가 주인공 ‘매기’로 분하는 이 드라마는 1960년대의 스타일과 거대 항공기 출연으로 빚어진 ‘제트 에이지’를 조명한다. 럭셔리 항공 팬 앰에서 벌어지는 스튜어디스·조종사들의 이야기. abc.go.com.

맨해튼 어퍼이스트의 사치·향락 생활 등을 다룬 ‘가십걸(Gossip Girl)’ 시즌5도 26일 오후 8시 CW에서 방영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연인,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세레나’로 분하고, 레이첼 미스터가 ‘블레어’를 연기하는 등 이미 핫 스타 반열에 오른 가십걸 주인공들을 다시 만나는 시간. 스토리 자체도 재미있지만 드라마에 등장하는 뉴욕시 풍경과 맛집·멋집·스타일도 흥미로운 볼거리다. www.cwtv.com.

이주사랑 기자 jsrlee@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