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말 예술 나들이

영화

▶컨테이전 (Contagion)

원인과 시작을 알 수 없는 신종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공포에 빠진 가운데 마지막 남은 딸을 지키려는 아빠 세계 보건기구의 연구원 미 질병통제예방센터의 디렉터 음모론을 신봉하는 블로거 등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 저마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패닉에 빠진 세상에 뛰어 든다. 맷 데이먼 로렌스 피시번 주드 로 케이트 윈슬렛 기네스 팰트로 마리온 코티아르 등 화려한 캐스팅이 볼만하다. 스티븐 손더버그 감독. PG-13.

▶라이온 킹 3D (Lion King 3D)

전 세계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명작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이 3D로 재탄생했다. 3D 컨버팅 작업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라이온 킹 3D'는 원작보다 한층 실감나는 영상으로 더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오랜만에 TV가 아닌 대형 스크린으로 '라이온 킹'이 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다시 한번 만나볼 좋은 기회다. G등급.

▶ 7광구

한국형 블록버스터를 표방하며 제작비 130억을 과감히 투자해 만든 영화. 한국 상업영화로서는 최초로 3D로 제작된 SF 액션 대작이다. 제주도 남단 7광구 망망대해에 떠 있는 석유 시추선 이클립스호. 그러나 기대와 달리 시추작업이 번번이 실패로 끝나자 본부로부터 철수 명령이 떨어진다. 마지막 희망을 걸고 시추 작업에 열을 올리던 대원들은 배 주변을 감도는 이상한 기운에서 무시무시한 괴물이 서식하고 있음을 감지한다. 하지원 오지호 안성기 주연. 등급 없음.

공연

▶ 카바레

진지하고도 관능적 뮤지컬 '카바레'가 오는 25일까지 UCLA 프로이드 플레이하우스(405 Hilgard Ave.)에서 공연된다. 1972년 영화로도 만들어져 아카데미상을 휩쓴 바 있는 '카바레'는 1930년대 나치 치하의 베를린을 배경으로 싸구려 카바레 '킷 캣 클럽'을 중심으로 소설가 클리프와 그의 룸메이트 샐리 등 평범한 소시민들이 가치관의 혼란을 겪게 되는 현실을 적나라하게 그리고 있다. 짙은 사회성과 에로티시즘으로 점철돼 있는 독특한 뮤지컬이다. 63~80달러. www.reprise.org (310)825-2101.

▶뉴욕스 파이니스트

브로드웨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 뮤지컬 배우들이 단체로 LA를 찾았다. 오늘(16일) 오후 8시30분 할리우드 포드 앰피시어터(2580 Cahuenga Blvd.)에서 열릴 콘서트를 위해서다. '헤어' '그리스' '위키드' '칼라 퍼플' 등 최고 인기 뮤지컬들에서 주요 배역을 담당해 온 르바이 크레이스 채드 킴벌 브랜든 빅터 딕슨 데이비드 번햄 에이스 영 5인방은 시원한 가을 바람이 선선히 불어 올 포드 극장 야외 무대에서 '저지 보이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스위티 토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등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멋진 하모니로 선사할 예정이다. 흑인 여가수 프렌치 데이비스도 합류해 특별 보너스 무대를 펼친다. 40달러.fordtheatres.org (323)461-367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