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주말 예술 나들이

◆공연

▶ 이츠하크 펄먼 & 베토벤

따뜻하면서도 정교한 바이올린 선율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어루만져 온 바이올리스트 이츠하크 펄먼이 할리우드 보울 무대에 선다. 이번엔 협연과 지휘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단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모두 베토벤 곡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감미롭고도 사랑스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두 개의 로망스'로 바이올린 거장의 위엄을 뽐내고 이어 밝고 씩씩한 분위기의 교향곡 8번 마지막으로는 '운명' 교향곡으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교향곡 5번을 지휘하게 된다.

소아마비 장애를 딛고 세계적 음악가로서의 자리에 우뚝 선 그가 휠체어에 앉아 연주와 지휘를 오가는 감동적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공연은 6일 오후 8시. 1~130달러. www.hollywoodbowl.com 중앙티켓센터 (213)368-2522.

▶데프 레파드 (Def Lepard)

강렬하고도 시원시원한 사운드로 80년대 메탈 음악계를 사로잡았던 하드록 밴드 데프 레파드(Def Lepard)가 남가주를 찾는다. 오는 7일 오후 7시 15분 유니버설 시티 워크에 위치한 깁슨 앰피시어터에서 열릴 이번 공연에서는 '러브 바이츠' '히스테리아' 등 록음악 팬들을 열광시켜온 데프 레파드의 히트곡을 모두 들을 수 있다. 49.75~125달러. www.livenation.com 중앙티켓센터 (213)368-2522.

▶엔 보그 (En Vogue)

80~90년대를 풍미했던 여성 R&B 그룹 엔 보그가 LA카운티 페어 무대에 오른다. 오는 9일 페어 그라운드 내 페어 플렉스 공연장에서 열릴 이번 공연에는 파워풀한 힙합 여전사 솔트 앤 페파(Salt-N-Pepa)와 소울 풍의 보컬이 강점인 이모션스(The Emotions)도 함께 무대에 올라 넘치는 리듬감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www.lacountyfair.com

◆영화

▶샤크 나이트 3D (Shark Night 3D)

늦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만한 신개념의 해양 공포 영화. 크로비스 호수 인근 호화 별장으로 여행을 떠난 친구들이 식인 상어떼의 무차별한 공격을 받게 된다. 꿈 같아야 할 여행이 순식간에 악몽으로 변하며 상어떼의 공격을 벗어나기 위한 이들의 사투가 숨막히게 펼쳐진다. 3D 영상으로 입체감도 더했다. PG-13.

▶데트(The Debt)

나치 전범을 처단해 이스라엘의 국민적 영웅이 된 전직 비밀요원 레이첼 스테판 그리고 데이비드. 하지만 이들에게는 30여 년 전 끝내지 못했던 임무와 그로 인한 삶의 빚이 남아 있다.

결국 이를 청산하기 위해 레이첼은 다시 임무 수행의 길에 오른다.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배우 헬렌 미렌과 존 메이든 감독의 멋진 합작이 만든 수작. R등급.

◆전시

▶ 마이클 잭슨 전시

마담 투소 전시관에서 열렸던 '마이클 잭슨전'이 오는 5일 막을 내린다. 6월 30일에 시작된 이 전시는 추모 열기와 맞물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마이클 잭슨전은 마담 투소에서 기획한 첫 번째 '멀티미디어 전시'로 많은 각광을 받았다. www.madametussauds.com/Hollywoo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