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성형칼럼/메디에센스 다이어트] 체내 깊숙이 저장된 지방만 골라 연소

피터 리/웨이브 성형외과 원장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대부분의 환자들은 무조건 식사를 제한하거나 거창한 운동계획을 세워놓고 살을 빼고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 웨이브 성형외과에서 새로이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게 된 효과적인 체중감량 프로그램인 메디에센스 (MediEssence) 다이어트는 주사 없이 통증 없이 운동 없이 잃어버렸던 바디라인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최신 과학적 진보를 통합한 고품격 다이어트로 짧은 시일 안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다이어트 후 식습관과 신진대사가 개선되어 체중을 유지하게 만듭니다.

메디에센스는 하버드 예일 스탠포드 University of Chicago UCSF 등 명문학교 출신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2년 이상의 연구와 임상실험을 통해 완성시킨 획기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한가지 방법만으로 접근하여 지방뿐만 아니라 인체에 있는 물 (수분) 근육 등을 감소시켜 체중을 줄이는 기존 다이어트 제품들과는 다르게 메디에센스 다이어트는 다양한 방법인 Multi Mechanism으로 근육과 수분이 아닌 오랫동안 축적된 비정상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분해합니다.

체내 깊숙이 저장되어 있는 내장지방과 같은 축적된 지방 (Deep Fat)만을 골라서 연소시켜 몸무게를 빠지게 해주며 복부-허리-허벅지-팔뚝 등에 집중되어있는 지방을 먼저 선택적으로 없어지도록 도와주는 안전한 다이어트입니다.

2주일에 10~20파운드 감량과 함께 뚜렷이 달라진 신체 사이즈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우리의 몸이 지방을 분해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주어 그 바디 set-up 을 바탕으로 음식 섭취량을 조절해줍니다. FDA 승인 받은 네츄럴한 성분의 약을 의사가 직접 처방하여 만들어드리는 안전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입니다.

몸무게를 줄이는 것에 국한되었던 지금까지의 다이어트와는 달리 메디에센스는 줄어든 몸무게를 고정시켜 주는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기존의 다이어트와는 차별화된 신개념 다이어트입니다. 메디에센스 다이어트를 시작과 동시에 아침에 기상하자마자 체중계에 올라가 체중을 잽니다.

이때 몸에 아무것도 걸치지 않고 재는 것이 중요하며 이것을 다이어트 기간 동안은 물론 끝나고 나서도 매일 아침 반복하여 생활화 해야 합니다.

체중은 물과 음식의 섭취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수를 없애기 위해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공복으로 체중계에 올라가야 합니다.

더불어 메디에센스 다이어트 기간 충분한 수분섭취는 몸의 에너지와 두뇌작용에 큰 도움을 주므로 시간이 날 때마다 물 녹차 등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2주동안 처방한 약과 Shake를 복용하시며 위의 일과를 반복하게 되면 몸무게가 현저히 줄어들고 사이즈가 변화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문의:(213)383-4800 www.WavePlasticSurger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