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휴가 계획, 온라인에서 원스톱 해결하세요

생생한 후기와 실전 정보, 실시간 할인정보까지 한눈에

8월 본격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거나 가벼운 당일 드라이브로 기분 전환을 하고자 할 때 여행지 선택에서부터 여행용품 준비와 숙박 정보 차량 점검과 보험 등의 여행관련 주의사항 등 챙겨야 할 일들이 많다.

코리아데일리닷컴의 블로그와 클럽 한인장터와 ASK미국 등 커뮤니티 서비스 게시판에는 미주 전 지역의 한인들이 공개하는 생생한 경험담과 정보들이 매일 새롭게 소개되어 다양한 휴가 정보를 원스톱으로 만날 수 있는 유용한 가이드가 되고 있다.

◆ 여행정보는 '블로그'와 '클럽'에

여행지에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사진과 여행 후기들은 휴가지 선택에 큰 도움이 된다.

알래스카의 맥킨리봉을 지나는 신비경의 루트 알래스카 기차와 웨스트버지니아의 로맨틱한 증기 기관차 토론토에서 밴쿠버까지 달리는 대륙 횡단 열차 등 가족 연인들에게 제격인 기차 여행 코스는 '로망의 기차여행 8선' 에 상세히 소개됐다.

유타주가 자랑하는 자이언 캐년과 브라이스 캐년 북가주의 대표 명소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최신 방문 정보는 블로그 'Dream and Hope' 에서 생생한 사진과 함께 안내된다.

수억년 전 공룡 시대의 지구를 만날 수 있는 애리조나 목화석 국립공원으로의 색다른 여행 코스와 미국 국립공원의 탐사 코스인 존 무어 트레일의 여행 코스가 '캘리포니아 마운틴 클럽' 게시판에 다양한 사진과 함께 소개되어 있다.

느긋한 휴가를 위해서는 근교의 드라이브 코스나 나들이 명소도 좋은 선택. 샌타바버러의 아름다운 미션과 미술관을 둘러보고 롬폭의 와이너리에서 시음 체험까지 즐기는 나들이 코스(와인과 그림이 있는 운전길) 베니스 비치 운하의 뱃놀이와 이색적인 풍물 구경 (베니스 비치와 운하의 풍경) 헌팅톤 라이브러리의 가든 나들이(사막가든- 헌팅톤 라이브러리) 포스트가 유용하며 파커 등대와 퀸 메리호의 운치를 즐기거나 롱비치 레인보우 하버의 파이크 쇼핑몰과 하와이안 푸드 레스토랑 기행 산타페 스프링스의 이색적인 벼룩시장 구경 등 LA 근교 나들이 정보는 '미셀의 요리 이야기'에 상세히 소개되어 있다.

◆ 여행용품의 할인 정보는 '핫딜'에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각 소매점의 할인 이벤트가 매일 쏟아지지만 일일이 찾아보기는 쉽지 않다.

한인장터 '핫딜' 게시판에는 이베이 아마존 월마트를 비롯한 각 백화점과 유명 소매점의 세일 정보 소셜 쇼핑 사이트나 할인 쇼핑몰의 딜 뉴스들이 실시간 업데이트 되고 있어 휴가용품의 원스톱 쇼핑을 편리하게 도와준다.

캠핑 필수품인 돔형 텐트가 $19.99에 반값 할인 캠핑용 낚싯대가 $13.99 캠프 그릴이 $14.00 사발면 12팩 $7.02 등 현재 판매되는 초저렴 정보들을 비롯 캐논 DSLR 3천불 키트 세트의 $699불 할인 정보 REI 산악 캠핑 용품 60% 세일 등 파격 할인 캠핑용품 정보등이 올려져 있으며 라스베가스 호텔 $42 숙박 정보 바다낚시 케이블카 사막 오토바이 오프로드 키디 라이더 등 색다른 체험 휴가를 위한 저렴한 여행 상품 정보도 게시판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매주 목 금요일에 업데이트 되는 12개 마켓 세일 정보를 통해 저렴한 휴가 준비를 계획할 수 있다.

◆ 'ASK미국' 에선 맞춤상담 가능

렌터카를 이용한 여행의 장단점은 무엇일까? 타주 여행에서 ID를 분실하면 어떻게 하나? 해외 여행시 공항 내 장기 주차 비용은 얼마일까?

휴가 여행의 계획 수립에서부터 현장에서 맞닥뜨리는 예기치 않은 상황의 대처법 같은 귀중한 노하우들은 ASK미국 여행상담 게시판에 담긴다.

라스베가스로의 어린이 동반 여행시 주의사항 캠핑장 알코올 소지 여부 안내 시애틀 낚시 여행 명소 소개 여름 수련회로 좋은 곳 데스밸리 길 찾기 같은 상세한 궁금증에서 알래스카나 바하 멕시코 크루즈 여행과 비자 관련 정보까지 다양하고도 실속있는 여행 궁금증들이 전문가와 경험자들의 상세한 조언을 통해 속시원히 해결된다.

질문 답변을 통해 안내된 정보 뿐 아니라 자신의 여행 계획에서 점검할 부분을 직접 게시판에 묻고 답변 받을 수 있어 여행 계획과 준비의 번거로움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조인스 아메리카 최주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