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 무료 콘서트 '봇물'…어디로 갈까 '즐거운 고민'

주말 가볼만한 곳
인기 팝·컨트리 뮤직 공연에
새내기 가수 해밀턴 무대도

OC 도시들이 여름을 맞아 무료 콘서트를 잇따라 실시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 동안 가족들이 자연을 벗삼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한다.

◆어바인시의 여름 콘서트 시리즈가 이번 주말 막을 올린다.

23일부터 우드브리지 커뮤니티 파크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콘서트 시리즈는 이날 오후 5시30분 그렉 영과 세컨드 스트리트 밴드의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날 공연에서 밴드는 지난 40년 동안의 인기 팝 뮤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 콘서트 기간동안 푸드 트럭들이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의자와 담요 긴팔 옷은 필수. 자세한 정보는 시 웹사이트(www.cityofirvine.org)를 참고하면 된다.

▶주소: 20 lake rd.

▶문의: (949)724-6606

◆컨트리 음악의 매력에 흠뻑 빠질만한 콘서트가 열린다.

컨트리 뮤직 밴드 '두 와 라이더스'(Doo Wah Riders) 오는 24일 요바린다시의 '헐리스 바톤'(Hurless Barton) 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오후 5시30분부터 2시간여에 걸쳐 공연을 펼친다.

지역 비영리 단체들이 음식을 판매하며 공연 전에는 가족들이 피크닉도 즐길 수 있다. 담요와 의자는 필수이며 공원내 알코올 판매 또는 소지는 금지된다.

▶주소: 4601 Casa Loma Ave.

▶문의: (714)961-7167

◆최근 유행하는 팝 음악을 한번에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라팔마시 센트럴 파크 야외공연장에서는 밴드 '카피 캣'(Copy Cats)의 공연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멋진 여름 함께하자'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탑40에 선정된 팝 음악들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자녀들과 부모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ityoflapalma.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7821 Walker Street.

▶문의: (714)690-3300

◆코스타메사시의 '더 크로싱'(The Crossing)교회 야외 공연장에서는 다음달까지 매주 토요일 공연이 열린다.

이번 주말은 인디음악으로 유투브 등 새내기 가수로 떠오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안드레 해밀턴이 공연한다.

공연은 오후 5시30분부터 시작하며 음식과 음료가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주소: 2115 Newport Blvd.

▶문의: (949)645-5050

◆랜초샌타마가리타시에서는 다양한 음악 콘서트가 열린다.

공연은 야외에 마련된 센트럴 파크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부터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24일에는 '니온 네이션'(Neon Nation)밴드의 80년대 히트송을 주제로 공연을 펼친다.

공연과 함께 댄스도 즐길 수 있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음식을 챙겨와 피크닉도 즐길 수 있다.

▶주소: 30842 La Miranda

▶문의:(949)216-9700 ext.250

김정균 기자 kyun8106@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