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Summer Beauty Project] 종이필터 대신 물로 먼지 제거…천식·앨러지 예방 웰빙 청소기

드림라이프

아름다운 삶, 그 시작이 자신을 꾸미는 것이라면 그 마무리는 자신이 사는 곳을 깔끔하게 만드는 일이다.

드림라이프사(대표 강호명)는 자신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가꾸려는 한인들을 위해 명품 청소기 레인보우 물청소기의 2012년형 모델을 선보였다. 레인보우 청소기의 강점은 종이필터를 사용하는 다른 청소기와 달리 물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먼지가 물에서는 빠져나가지 못한다는 점을 이용, 먼지를 빨아들인 후 신선하게 정화된 공기만 밖으로 내보내는 방식이다. 카펫이나 마룻바닥, 스팀청소, 침대 진드기 제거 등 청소기로서 기능을 완벽하게 발휘하는데 더해 공기정화기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같은 특별한 기능은 지난 1927년 소아과 의사가 천식과 앨러지 예방을 위해 이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 레인보우 물청소기 만의 특별함은 현재 미국을 넘어 125개국에 수출되며 그 인기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2012년형 레인보우 청소기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미국천식·앨러지협회에서 인증을 받았다. 건강을 중시하는 한인들이라면 최고의 청소기 제품이다.

한인들이 선호하는 마룻바닥이나 대리석 바닥에서도 완벽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뿐만 아니다. 냄새제거와 집안살균 효과도 탁월하다. 레인보우 물청소기는 새집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와 암모니아 등의 제거에도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청소기를 돌려도 거의 소음이 나지 않는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큰 소음 탓에 다른 청소기들은 낮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레인보우 청소기는 24시간 언제든 사용이 가능하다.

드림라이프사는 더욱 많은 한인들이 레인보우 청소기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신모델 출시기념으로 100명 선착순에 한해 1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드림라이프사가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인 것은 15년 만이다.

강호명 대표는 “22년 동안 레일보우 물청소기를 한인사회에 판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청소기를 구매하시고 싶어도 이전까진 목돈이 없어 사지 못하시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한인들이라면 꼭 한 번 레인보우 청소기를 이용해 보시라고 권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전 레인보우 청소기를 사용하던 고객들은 100명 선착순에 포함될 경우 500달러의 크레딧도 받을 수 있다. 또 사용법을 정확히 알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7월에 한해 직접 집을 방문해 무료 시연을 통해 사용법을 설명한다.

▶문의: (213)389-1000

문진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