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Summer Beauty Project] 릴리브-X 관절통 염증·붓기 완화, 컴플릿-X 연골 보호·회복 시켜줘

기능성 영양제 업체 '웰&퓨어'

“관절 통증 완화는 물론 재건 효과도 함께 누리세요.”

기능성 영양제 유통업체 ‘웰&퓨어’(Well&Pure·대표 강성원)가 여름철을 맞아 관절 통증으로 고생하는 한인들을 위해 관절완화와 재건에 효과적인 영양제 세트를 프로모션한다.

강성원 대표는 “전세계 인구의 15%가 신경통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미국에만 4900만 명이 신경통을 앓고 있다”며 “플레티넘사가 제조하고 있는 이 두 제품은 OST(Omega Suspension Technology) 방식으로 성분 흡수율을 30~40% 높은 제품으로 관절 통증 완화와 재건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플레티넘사는 캐나다 기능성 영양제 제조업체로 1979년 설립됐으며 유통업체로 활동하다 1994년 제조업에 뛰어들어 다양한 영양제를 생산하고 있다.



강 대표는 “특히 이 제품들은 캡슐형태로 되어 있는데다 캡슐 안에도 액체로 되어 있어 위에 부담이 없다. 때문에 나이 드신분들이 편안하게 복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평소 운동량이 많이 관절이 손상된 젊은층에도 효과적”이라며 “또 이 제품은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웰&퓨어에 따르면 이 두 제품은 함께 복용시 효과적이며 오는 9월까지 세트에 99.98달러(3개월분) 세일가에 판매한다. 기존가는 120달러. 각각 구입시 하나에 49.99달러다. 현재 갤러리아마켓 내 약국, 수정약국 등 한인타운내 10개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www.wellandpure.com)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릴리브(Relev)-X

관절의 움직임 향상과 관절통에 빠르게 효과가 나타난다. 웰&퓨어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용자는 복용 후 48시간 안에 효과를 느낄수 있다. 염증과 붓기 완화를 위한 글루코사민과 이 성분의 상승효과를 위해 배합된 6가지 약초와 오메가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 진통소염제 등의 일반적인 진통제가 위장에 불편함과 소화성 궤양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고 연골조직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는데 비해 이 제품은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OST 방식으로 사용시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 설명이다.

▶컴플릿(Complet)-X

컴플릿-X는 관절을 위한 종합 관절 보호제로 글루코사민(Glucosamine)과 콘드로이틴(Chondroitin),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관절 전체에 필요한 영양과 관절연골을 보호하는 활액을 공급한다. 업체측에 따르면 글로코사민 HCI가 연골, 콜라겐 그리고 그 외의 결합 조직을 구성하는 관절을 회복시켜준다는 설명이다.

▶문의:(855)935-785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