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파더스데이 주말 가볼 만한 곳] 상어 보러 수족관 가고 아빠와 사진도 찍고

아빠와 자녀들 함께 "치즈~"
기금마련 사진촬영 행사

'파더스데이 사진으로 아빠와의 추억을 담는다.'

뉴포트비치 '클래식 키즈 포토그래피(Classic Kids Photography)'에서 오늘(17일)과 내일(18일) 이틀 동안 기금 모금을 위한 무료 사진촬영 행사가 열린다.

파더스데이(19일)를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사진을 찍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도록 한다. 촬영은 무료지만 출력된 사진은 10% 할인가격에 판매된다. 행사 동안 걷힌 기금은 모두 난치병을 앓는 어린이들의 꿈을 이뤄주는 프로그램을 추진해온 세계적인 비영리단체 '메이크 어 위시(Make-A-Wish) 재단'을 돕는 데 사용된다. 행사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예약 필수.

▶주소: 219 Marine Ave. Newport Beach

▶문의 및 예약:(949)643-0200

주말 야간개장 할인 행사
롱비치 태평양 수족관


롱비치지역 관광명소로 알려진 롱비치 태평양 수족관(Aquarium of the Pacific)이 내일(18일)부터 야간 개장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내일(18일)과 25일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이후 입장객에 한해서 오는 9월 4일까지 1인당 입장료가 12.95달러로 할인된다. 야간개장 시간은 오후 9시까지다.

올해로 개장 13년째를 맞는 수족관은 LA공항과 함께 명실공히 미국의 관문 역할을 하는 롱비치항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생물 1만1000여 마리의 보금자리이기도 한 이 수족관은 남가주를 비롯한 태평양 일대의 어류 포유류들이 전시되고 있다.

특히 150여 종의 상어를 볼 수 있으며 낮은 번식률로 쉽게 찾아보기 힘든 '타이거 상어'(Tiger Shark) 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상어들 중 안전한 종류는 직접 손으로 만져 볼 수도 있다.

▶주소: 100 Aquarium Way Long Beach

▶문의: (562)590-3100

직접 숙성시킨 와인 시음
OC커스톰 와이너리


와인시음회가 내일(18일) 애너하임의 'OC커스텀(OC Custom)' 와이너리에서 열린다.

8월 31일까지 2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시음회는 와이너리에서 직접 숙성시킨 2005년~2008년산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참가자들은 갓 와인숙성통에서 직접 뽑아낸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와인 시음과 함께 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또 와인숙성통의 와인을 병에 직접 담은 뒤 코르크 마개를 끼우는 색다른 체험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와인 블랜딩(Blending) 시연을 통해 최고의 와인 맛을 내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어 평소 와인을 즐기는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제공된다.

와이너리 입장은 무료이며 각종 체험 및 와인숙성통 시음은 10달러다. 판매되는 모든 와인은 50% 할인가로 구매가능하다.

행사 시간 등의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ccustomw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소: 1211 N. Las Brisas St. Anaheim

▶문의: (714) 630-9463

김정균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