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세요'

북가주 한인 여행업계 관광상품 봇물… 다양하고 저렴

게스관광 ‘서부 특선’인기
세종투어 ‘메디컬 투어’특화
동서여행사 ‘한국 순교자 유적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한인들을 위해 북가주지역 각 한인 여행사가 다양한 여행상품을 준비하고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게스관광(대표 신형우)은 요세미티,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유니버살 스튜디오, 헐리웃 등을 버스로 돌아보는 서부특선 4박5일 코스를 399달러에 제공한다.
게스관광은 또 옐로스톤, 솔트레이크와 ‘미서부 3대 캐년’으로 불리는 그랜드 캐년,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 캐년을 포함해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여름특선 5박6일 코스를 599달러에 선보인다.

13일(월)을 포함해 총 3회 출발이며 날짜와 예약문의는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세종투어(대표 이원일)는 의료비용 증가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한국을 비롯, 의료비가 저렴한 국가와 연계된 메디컬 투어를 실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는 한국의학연구소, 서울아산병원, 태국범룽랏 국제병원, 방콕 치과병원 등 규모와 시설 면에서 우수한 검진센터들이 함께 참여한다.

신체계측 및 비만도, 당뇨, 자궁경부암, 간기능 검사 등을 비롯해 위장조영, 내시경, 골밀도검사 등 다양한 종합검진 서비스가 가능하다.

세종투어는 또한 종합검진과 특정 검사를 함께 실시하는 ‘스페셜 건강검진’을 미국 수술비용과 견적 비교해 50% 할인가격에 제공하며 수술 치료시 항공권, 비자, 간병인, 회복실 등 모든 수속절차를 돕는다.

새크라멘토 동서여행사(대표 김태현)는 한국 순교자 유적지 순례과 제주관광을 연계한 프로그램을 특성화하고 있다.

김대표에 따르면 순례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교회 역사 120년을 돌아보고 순교자들의 정신이 깃든 순교지와 기독교 유적지를 발굴해 초대교회 신앙 회복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상품에는 용인 한국기독교순교자 기념관, 화성 소래교회, 정읍 두암교회, 지리산 노고단 유적지, 제주도 관광명소 등이 포함돼있다.

가격은 성지순례 699달러, 제주여행 649달러에 항공료는 별도며 신청기간은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다.

▶게스관광: 1660 Geary Blvd, SF/(415)567-0561

▶세종투어: 1499 Bayshore Hwy. #106 Burlingame/(650)652-9225

▶동서여행사: 9527 Folsom Blvd. Suite A, Sacramento/(916)362-0260

양정연 기자 jyang@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