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기(氣)-액티베이터(Key-Activator)

기(氣)-액티베이터(Key-Activator)

아시아, 특히 중국, 한국, 일본인들에게는 비교적 친숙하게 다가오는 기(氣)란 용어는
“만물 또는 우주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로 물질의 근원 및 본질”이란 사전적(辭典的)인 의미를 갖고 있으며, 영어로는 Energy, Vigor, Spirits라고 표현 되고 있다.
사전적 의미에서와 같이 “만물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인 기(氣)는 우리 몸에서도 흐르고 있는데, 기(氣)가 몸에서 원활하게 막힘 없이 흐르고 있을 때 우리 몸은 최상의 컨디션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지만, 어떤 작용에 의해 원활히 소통이 안되면 그 소통 안되는 부분에 이상이 생겨 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며, 기(氣)가 우리 몸안에서 완전히 빠져 나가게 되면 인간은 죽음에 이르게 된다.
대체적으로 기(氣)의 흐름은 인체 골격이 정상을 이루고 있을 때, 특히 척추와 두개골이 제 모양을 갖추고 있을 때 몸안에서 원활히 흐르게 되는데, 불의 사고로 뼈가 골절 및 탈골의 경우를 포함한, 일상생활에서 골격이 비 정상적인 경우는 근육이 이완 되었거나 뭉침으로써 근육이 탄력을 잃었을 때이다.
*** 기(氣)-액티베이터(Key-Activator)는 <탄력 잃는 근육을 탄력 있는 균형진 근육으로>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기계이다.
탄력 있는 균형진 근육으로 골격이 제대로 이루어 지면 기(氣)가 원활히 흐르게 되며, 기(氣)가 원활히 흐르게 되면 각 조직의 신경 세포가 활발히 활동하게 되며, 신경 세포가 활발히 활동하게 되면 우리 몸의 모든 조직, 특히 오장육부와 두뇌 활동이 활발해져 우리 몸은 최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은 균형있는 식사와 자기 몸에 알맞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겠지만 오늘날 바쁘게 살아 가는 현대인들에게 꾸준히 운동한다는 것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함으로 누구나 쉽게 실행하기엔 어려움이 따를 것이다.
더구나 실 생활속에서 인체 어느 부분이 삐끗 하거나 과도한 노동으로 근육에 이상이 생겼다면, 활동에 지장을 받을 뿐더러 운동이나 재활 치료로 원상복구 시키기에는 오랜 시간과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 기(氣)-액티베이터(Key-Activator)는 이러한 활동 장애로 부터 빨리 회복 되도록 도움을 주는 기계이다.
기(氣)-액티베이터(Key-Activator)는 무엇보다도 높은 혈압을 내려 주고, 정력 강화와 허리통증 안화는 물론 인체의 기(氣)를 활성화 시켜 만병의 근원이 되는 피로(Stress)를 빨리 회복 시켜 주어, 지치고 피곤한 몸으로 부터 언제나 활기 넘치는 생활을 하게 만들어 주며, 활기 넘치는 생활은 여성에게는 아름다운 피부로, 남성에게는 박력 넘치는 표정으로 나타나, 보는 이로 하여금 항상 즐거움을 주게 될 것이다.

암, 루프스, 류머티즘 등 난치병 전문
Wholistic Herbs Inc.(박동래 한의원) T. 1-877-691-3210, 214-998-805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