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울증은 자신만이 아니라 가정의 행복마저 파괴합니다.

(“At Ease, 엣 이지”, 순수 생약, 단시일 개선, 분노, 공포증 동시)

온갖 질병이 인간을 괴롭히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병이 아닌듯 한데 자신뿐만 아니라 가정의 행복마저 파괴하는 무서운 질병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우울증입니다.
무한 경쟁과 복잡한 사회 구조속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아 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그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하고 자살과 같은 극단의 선택을 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어 사회적으로 심각성을 더해주고 있는데, 한국은 현재 OECD 국가중 자살율 1위라는 불명예를 안고 있습니다.

우울증의 원인으로는 퇴직, 경제적 위기, 가족들의 사망, 폐경, 산후, 왕따 등 마음의 상처가 주요 원인이며, 통계적으로 우울증 환자의 3분의 2가 자살을 생각하고, 약 15%가 자살에 의해 사망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이민생활에 대한 어려움이나 삶의 고달품에 자기도
모르게 우울증에 걸려 있는데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으며, 설사 알고 있다 하더라도
한국인의 정서상 남에게 알리기를 꺼려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질문에 3-4개 이상 해당 된다면 우울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사물이나 사람을 평가할 때 긍정적 보다는 부정적으로 평가한다.
▶ 집중이 안되며, 쉽게 싫증을 낸다.
▶ 옆에서 조금만 싫은 소리를 해도 짜증을 내며, 신경질을 부린다.
▶ 외부인과의 접촉을 피하며, 심하면 외출도 삼가한다.
▶ 외로움, 슬픔, 미움, 절망감을 이유없이 자주 느끼며, 인생에 회의가 들고,
자살 충동을 느낀다.
▶ 이민 생활의 회의로 고국에 대한 심한 향수에 젖어 있다.
▶ 항상 누가 나를 쫓고 있는 것 같고, 불안과 두려움에 잠을 잘 이루지 못한다.

대체적으로 우울증은 뇌에 피가 모자라 뇌의 혈액 순환이 원활치 못해 우울증에 필요한 호르몬(도파마인, 세라토닌, 노르에피네프린 등)들이 뇌에서 적절하게 생산되지 못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울증이란

그런대 앞서 말한 호르몬들이 적당량 보다 많이 생산되면 우울증과 반대되는 현상, 즉, 쓸데 없는 자만심과 허영심에 들떠 있고, 하루에 3시간만 자고 일을 해도 피곤한 줄 모르며, 온갖 일에 참견하고, 사소한 일에도 짜증과 화를 내며, 폭력적인 증상들이 일어 나는데 이러한 증상을 조증이라 하며, 조울증이란 이러한 우울증과 조증 사이를 극단적으로 왔다 갔다 하는 증상(금방 침울해 있다가도 바로 화를 내며 설쳐댐.) 으로서 양극성 정서장애라고도 하며, 정신 분열과 함께 양대 정신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마전 30대 주부가 한살된 딸을 8층 아파트에서 던졌다는 충격적인 보도와 더불어
산모가 간난아기를 세탁기에 넣고 돌렸다는 끔찍한 뉴스가 우리를 경악하게 만들고
있는데, 원인이 조울증을 앓고 있어 자기도 모르게 그와 같은 일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따라서 현대 의학계에서는 우울증에는 부족한 호르몬을 외부에서 인위적 작용으로 보충해 주도록 하고, 조증에는 과다 호르몬 증상을 억제시키는 치료법이 일반적 입니다. 물론 이러한 처방이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은 사실이지만, 단점은 인체 해가 되며, 습관적 이며, 또한 복용자가 가지고 있는 호르몬 생산 마저 위축시키기 때문에 갈수록 더 많은 양을 투약해야 하는 부작용과, 투약해야 하는 호르몬양을 필요에 따라 조절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기분 상태가 마치 롤로코스트를 타는 것처럼 변화가 심하다는 것입니다.

본사 부속 박동래 한의원에서는 그렇다면 생각을 바꿔 외부에서 인위적으로 호르몬을 가감(加減) 시킬 것이 아니라, 한의학에선 심(心)과 뇌는 밀접한 관계가 있음으로,

*** 인체에 해가 없으면서, 습관성이 없는 순수 생약으로,
*** 심에서 뇌에 피를 많이 보내, 뇌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여,
*** 뇌 스스로 호르몬을 정상적으로 생산하거나 또는 과다한 호르몬은 억제시키는

이론을 정립하고 연구 끝에 환자들에게 복용시킨 결과 환자들의 상태가 빠르면 3일, 늦어도 일주일안에 좋아 지는 놀라운 일들이 벌어 졌습니다.

엣 이지(At Ease)의 또다른 특징은 현대 의학에서는 우울증과 조증은 서로 반대되는 처방을 하기 때문에 약도 다르지만, 본 제품은 앞서 말한대로 심에서 뇌에 피를 많이 보내, 뇌의 혈액 순환이 원활케 됨으로서, 뇌 스스로 호르몬을 조절, 부족한 호르몬은 더 생산토록 하고, 과다하게 만들어지는 호르몬은 억제하다 보니, “엣 이지” 한가지로 우울증과 분노는 물론 공포증까지에도 상당한 도움를 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특징: 순수 생약으로서 인체 해가 없고, 비 습관성. 우울증, 분노, 각종 공포증
(특히 공포증은 90%이상 도움, 광장 공포증, 폐쇄 공포증, 사회 공포증, 고소
공포증, 특정 공포증 등), 함께 복용합니다.

성 분: 산조인, 원지, 치자, 복령, 인삼, 감초 등

Vitamin D, 칼슘(Calcium)을 함께 복용하고, 매일 15분 이상 햇볕을 쪼일 것과 일주일에 4회 이상 땀 흘리는 운동을 병행하시면 빠른 회복에 보다 효과적입니다.

본사 Wholistic Herbs Inc.(박동래 한의원)는 FDA 등록 업체로서 순수 자연 생약제만을 이용하여 우리 몸에 해가 없으면서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뛰어난 제품을 생산하는 것과, 대체의학으로서 인체가 가지고 있는 몸 스스로의 저항력을 높여줌으로서 우리 몸이 건강을 되찿을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이념을 두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호르몬제가 아니며, FDA승인이나 정상적인 임상 실험을 거친 것이 아닙니다.

암, 루프스, 류머티즘 등 난치병 전문
Wholistic Herbs Inc.(박동래 한의원) T. 1-877-691-3210, 214-998-805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