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HAPPY HOUR…정해진 시간·특별한 가격에 맛보는 실속 만찬

주중 오후에 할인된 가격에 제공
칵테일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

다이어트.건강.합리적인 가격을 만족시키는 가벼운 저녁식사. 요즘 같은 때 이보다 더 근사한 만찬이 있을까.

해피아워는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인기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가는 레스토랑으로 인기인 '치즈 케이크 팩토리(Cheesecake Factory)'도 해피아워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주중 오후 4~6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 시간에는 마가리타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외 음료 글래스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을 각각 4~5달러에 마실 수 있다. 몇몇 치즈케이크 팩토리 브랜치에서는 맥주를 3달러에 제공한다.

애피타이저는 8.50달러~10.95달러지만 해피아워 시간에는 5달러에 제공해 간단한 저녁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해피아워 애피타이저 메뉴는 '아보카도 에그롤스' '파이어 로스트 프레시 아티초크(돼지감자)' '베트남 쉬림프 서머 롤' '팩토리 나초' 등 16가지 메뉴로 입맛대로 다양하게 선택해 먹을 수 있다.

해피아워는 패서디나 글렌데일 그로브 우드랜드 힐스 셔먼 옥스 사우전 옥스 마리나 델레이 베벌리 힐스 레돈도 비치 등 전 미주 치즈 케이크 팩토리에서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치즈케이크 팩토리 웹사이트(www.thecheesecakefac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장 실속있는 해피아워 레스토랑으로 중식 레스토랑 '피에프 챙(P.F.Chang's)'을 추천한다.

일주일 내내 오후 3시~6시에 제공하는 해피아워 메뉴는 음료 맥주 와인 칵테일부터 딤섬 중국전통 음식까지 다양해 가족의 저녁식사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수입 맥주는 3~4달러 글래스 와인은 5달러 샴페인 칵테일은 6달러에 마실 수 있다. 딤섬을 좋아한다면 해피아워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것. 9가지의 딤섬을 각각 3.25~4달러에 다양하게 음미할 수 있는 것도 즐겁다. 따뜻한 국물로 인기인 '플래밍 레드 원탕'은 5달러.

색다른 맛으로 가장 인기있는 애피타이저 '레터스 랩'은 6달러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애피타이저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스프링롤과 에그롤은 각각 3달러 4달러다.

'피에프 챙'에서 두 사람이 저녁식사를 한다면 '4코스 요리'를 눈 여겨 볼 만하다. 두 사람이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수프 애피타이저 메인 메뉴 미니 디저트가 39.99달러에 제공된다.

레스토랑과 바가 조화를 이루는 '야드 하우스(Yard House)'는 키즈 메뉴도 준비돼 있어 가족이 가벼운 저녁식사를 하기에 좋다.

야드 하우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6시 해피아워를 실시한다. 50% 할인하는 피자와 애피타이저를 주문하면 글래스 와인을 2달러 할인한 가격에 마실 수 있다.

또한 국내 맥주는 3.50달러 수입 맥주는 4.25달러 하우스 마티니는 6달러 애피타이저는 6.75달러다.

이은영 기자 eyoung@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