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다민족 용광로에서 즐기는 다국적 요리

맨해튼 9애브뉴 음식제·퀸즈의 딸기 페스티벌

▶인터내셔널 푸드 페스티벌=뉴욕에 살고 있는 다양한 인종이 다양하게 먹고 있는 음식은 무엇일까. 올해로 38회를 맞는 9애브뉴 인터내셔널 푸드 페스티벌이 14~15일 오전 9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열린다. 행사 장소는 9애브뉴를 따라 42스트릿부터 57스트릿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음식점들이 모두 이 장소에 있는 레스토랑들이다.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레스토랑이 있다면, 이번 주말 샘플링을 해보자. 무료. 212-581-7217, www.ninthavenuefoodfestival.com.

▶칵테일에 대한 모든 것=맨해튼 곳곳에서 칵테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고, 마실 수 있는 '맨해튼 칵테일 클래식'이 13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칵테일 뒤에 숨겨진 '섞고 흔드는' 믹솔로지의 과학, 위스키의 역사, 보드카의 미래, 칵테일 만드는 법 등 음주를 모범생 모드로 배울 수 있는 수업이 수십개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당일 티켓을 구입하면, 버번, 위스키, 보드카, 사케 등을 시음할 수 있다. 장소과 티켓은 행사에 따라 다르므로 웹사이트로 확인할 것.www.manhattancocktailclassic.com.

▶딸기 페스티벌=딸기를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하일랜드파크 딸기 페스티벌'이 14일 열린다. 퀸즈 자메이카 하일랜드파크 내 어린이 가든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맛있는 딸기를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딸기에 대한 상식 게임, 딸기로 꾸민 하우스 방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졌다. 무료.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718-235-4100, nycgovparks.org.

▶헤스터스트릿 페어=MTV에서 활약하는 박수진씨가 탄생부터 깊게 관여한 로어이스트사이드의 '헤스터스트릿페어'가 오픈했다. 오는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오후6시까지 문을 여는 이 야외 장터에서 오가닉 팝시클은 물론, 특이한 핸드메이드 쥬얼리, 천연재료로 만든 화장품, 어린이 용품, 가방, 옷 등을 구입할 수 있다. www.hesterstreetfair.com.



▶루프톱에서 영화=맨해튼을 배경으로 한 영화도 로맨틱하지만, 맨해튼 야경을 스크큰 삼아 영화를 보는 것은 더 로맨틱하다. 13일, 로어맨해튼 '오픈 로드 루프 톱'에서 열리는 '루프톱 영화제' 오프닝 행사에서는 언더그라운드 단편영화 8개를 한꺼번에 볼 수 있다. 담요는 필수. 티켓은 10달러. 오후 8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영화는 9시에 시작. www.rooftopfilms.com.

▶양털 깎기 시범=퀸즈카운티농장에서 15일 양털 깎기 시범을 보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어지는 '농장 페스트' 행사는 양털 깎기 시범은 물론,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식물, 포니 라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가족행사다. 티켓 5달러. www.queensfarm.org, 718-347-3276.


조진화 프리랜서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