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여행 산악회, 러시모어 여행자 모집' 외
배낭여행 산악회러시모어 여행자 모집
배낭여행 산악회(회장 리처드 황)는 오는 6월20일 부터 5박6일간 '큰바위 얼굴'로 유명한 러시모어를 함께 여행할 동호인을 구하고 있다. 산악회는 관광회사가 아니므로 소수인원에 한하며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이번 여행은 산장에서 숙박하는 동호인 행사로 일정은 러시모어, 데빌타워, 크레이지 호스, 로키 덴버, 로열고지, 신의 정원, 온천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7월에는 알래스카 여행, 대륙종단 알래스카 여행도 추진중이다.
▶문의: hwang6h@yahoo.com (213)215-8954
하와이·자메이카·바하마 등
CNN 선정 인기 신혼여행지
한인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신혼여행지인 하와이와 자메이카 바하마 등이 최고의 신혼여행지 10곳에 선정됐다.
최근 CNN 인터넷판은 대표적인 결혼 준비 사이트인 '더 낫(theknot.com)'을 인용 최고의 신혼여행지를 발표했다.
선정된 10곳은 꿈의 신혼여행지인 하와이를 비롯해 캐러비안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자메이카 바하마 세인트 루시아 멕시코의 유명 휴양지 칸쿤 프랑스 파리 그리스 산토리니 섬 라스베이거스 중미대륙 코스타리카 스페인의 바르셀로나가 이름을 올렸다.
CNN은 또 코스타리카의 정글 트레일 코스와 자메이카의 돌고래만 관광 세인트 루시아의 화산관광 등을 색다른 것을 좋아하는 신혼부부에게 알맞는 여행코스로 소개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