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Adventure Trip] 어드벤처 여행지 10

1. 유목민의 삶(몽골)

다른 나라에 비해서 오염이 덜 된 산과 호수 사막 초원지대가 유명한 몽골에서 야크를 키우는 유목민의 삶을 살아본다. 동부 고비사막의 초원지대를 경험하게 된다. '게르'(Ger)라 불리우는 몽골식 둥근 천막집에 숙박한다.14일 코스.

2. 거북이와 래프팅을 (코스타리카)

코스타리카의 지중해쪽 해안선을 타고 거북이를 만나게 된다. 래프팅을 즐기면서 밀렵꾼들로부터 거북이를 보호하는 에코 시스템도 경험하게 된다. 15일 코스.

3. 폼페이 유적에서 피자 만들기(이탈리아)

나폴리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유산의 중심에 있는 곳이다. 아말피 해변(위 사진)의 기막힌 경치가 가족여행으로는 최고다. 화산으로 사라진 폼페이와 베수비우스산을 오를 수도 있다. 8일 코스.

4. 황소와 함께 경주를(스페인)

샌 페르민 페스티벌에 참가해서 타운을 질주하는 황소들과 경주를 벌인다. 바르셀로나에서 빌바오까지 코스로 대서양 바닷가와 박물관들을 즐길 수 있다. 8일 코스.

5. 라자스탄 어드벤처(인도)

인도의 옛 수도 델리부터 새벽 여명에 가장 아름답다는 타지마할을 볼 수 있다. 인도의 옛 도시들을 보면서 진짜 인도를 즐길 수 있다. 15일 코스.

6. 잉카 문명 속으로(페루)

육체적으로 좀 어려운 코스다. 리마에서 쿠즈코까지 새크리드 밸리의 폐허와 시골 장터의 시끌법석한 가격흥정도 구경하고 마추피추도 올라갈 수 있다. 8일 코스.

7. 피라미드에서 파라오에게 묻다(이집트)

카이로 아스완 룩소 다클라 오아시스 바하리야시와 오아시스 알렉산드리아를 도는 코스. 고대 유적지를 다 볼 수 있다. 16일 코스.

8. 티베트로 가는 기차(중국-부탄)

베이징에서 만리장성을 보고 티벳행 기차를 타고 6일에 걸쳐 라싸에 도착한다. 이후 고대 유적를 본 후 에베레스트산의 베이스 캠프에 도착하고 이후 네팔의 카트만두에 도착하면서 일정을 마친다. 15일 코스.

9. 종말 달력이 있는 마야 문명(멕시코)

유명관광지 칸쿤에서 메리다 팔렌케 산크리스토발 데 라스 카사스안티구아를 거쳐 플라야 데 카르멘까지 거의 한바퀴를 도는 코스다. 마야문명과 마야리베라 해변 정글 하이킹 벨리즈의 유명한 스노클링까지 즐길 수 있다. 22일 코스.

10. 자전거 타고 앙코르와트까지(인도차이나)

자전거로 인도차이나 3개국을 가로지르는 여행이다. 번화한 방콕에서 앙코르와트 사원(사진) 사이공까지 내달리며 서로 다른 역사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다. 14일 코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