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제 40회 나비스코 챔피언십…중앙일보·조인스 아메리카 공동 후원
중앙일보와 조인스 아메리카가 공동으로 미디어 후원하는 LPGA투어 '크래프트 나비스코 챔피언십(총상금 200만 달러.우승상금 30만 달러)'이 3월31일(목)부터 4일간 열전에 돌입합니다.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나비스코 챔피언십은 올해로 40회째를 맞이하며 최정상급 골퍼들이 남가주 랜초 미라지의 미션힐스 컨트리클럽(파72.6702야드)에서 경쟁을 합니다.
LPGA에서 2차례 우승을 차지한 최고스타 미셸 위가 생애 첫 메이저 우승에 도전하고 LPGA 8승의 '지존' 신지애도 브리티시 오픈에 이어 두 번째 '메이저 퀸' 자리를 노립니다. '골프여왕' 박세리는 한인 첫 그랜드 슬램에 도전합니다. 박세리는 이번 대회서 우승하면 4대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하는 신기원을 달성하게 됩니다. 지난해 우승을 차지한 대만 출신의 청야니의 2년 연속 우승여부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재 중앙티켓센터에서는 이 대회 관람을 원하는 한인들을 위해 갤러리 티켓을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한인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할 한인 골프 애호가들의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티켓 문의: (213)368-2522. 중앙티켓센터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