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가 퀸즈 정복했다"…소비자평가사이트 옐프닷컴 한식당 소개
'김치 메뉴, 퀸즈 입맛 사로 잡았다.(Killer Kimchi Takes Queens!)'소비자평가사이트 옐프닷컴이 16일 퀸즈에서는 한국에서와 다름없이 다양한 김치 메뉴를 맛볼 수 있다고 소비자들의 평가를 인용해 소개했다.
김치전, 김치찌개, 김치 순두부 등을 소개한 옐프는 "퀸즈는 입맛이 까다로운 이들조차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맛있는 김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특히 따분한 3월에는 '눈이 튀어나올 정도로 매운' 한국식 찌개가 적격이라고 덧붙였다.
소킨 W는 “서니사이드 북창동순두부의 김치순두부는 한국의 맛"이라며 "한번도 실망시킨 적이 없다"고 극찬했다.
크리스티 Z는 “베이사이드 함지박에서는 꼭 김치 제육볶음을 주문하라"며 "매콤한 돼지고기 맛이 너무 잘 어우러져 젓가락을 뗄 수가 없다"고 말했다.
유진 K는 "금강산에서는 김치가 너무 맛있고 다양해 '김치 댄스'를 출 수 있을 정도"라고 썼다.
옐프는 퀸즈에는 김치를 이용한 메뉴들이 너무도 많고 다양해 폭넓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24시간 영업하는 업소들이 많아 언제든지 먹고 싶을 때 갈 수 있는 것도 특징이라고 밝혔다.
최희숙 기자 hs_ny@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