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 [주말 가볼만한 곳] '축제와 쇼핑' 동시 만끽 찬스

샌타애나 동물원 59주년 파티         성 패트릭 데이 페스티벌
50마리 원숭이의 집 눈길                 아일랜드 전통 댄스 풍성
모형 기차·수공예 전시도                 첼로·마술·저글링 공연도


상승하는 수은주가 완연한 봄 기운을 느끼게 하는 주말, 저렴한 비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만한 행사가 샌타애나와 코스타메사에서 열린다.

샌타애나 동물원의 개관 59주년 생일파티와 오렌지카운티 마켓 플레이스에서 열리는 성 패트릭 데이 페스티벌이다.

동물을 구경하며 파티에 참여하고, 축제와 쇼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두 이벤트는 평소 아이들을 위한 나들이에서 따분함을 느꼈던 부모에게 특히 권장할 만 하다.

개관 59주년 맞은 샌타애나 동물원

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원 '샌타애나 동물원'이 이번 주말 개관 59주년을 맞아 성대한 생일파티를 마련한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원숭이 컬렉션으로 유명한 샌타애나 동물원 답게 내일(12일)과 모레(13일) 이틀 동안 열리는 파티의 주제는 '50마리 원숭이의 집'이다. 파티에선 델 오로 퍼시픽 레일로드 클럽이 제공하는 모형 기차 전시회 샌타애나 동물원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수공예 및 공작 테이블 '키즈 아 뮤직 앤 OC 과데츠'(Kids Are Music & OC Guardettes)와 디제이(DJ)가 제공하는 라이브 공연 등이 마련된다. 아동들이 좋아하는 사탕 쿠키도 나눠 준다.

파티 시간은 12일과 13일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다. 내장객은 모두 무료로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성인 8달러 아동과 시니어 5달러이다.

▶주소: 1801 East Chestnut Ave. Santa Ana

▶문의: (714) 836-4000

성 패트릭 데이 페스티벌

코스타메사의 오렌지카운티 마켓 플레이스가 13일 '제 5회 연례 성 패트릭 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성 패트릭 데이는 아일랜드의 수호성인 성 패트릭을 기념하는 날이다. 매년 3월17일이면 아이들과 일부 어른들은 아일랜드를 상징하는 초록색의 옷을 입고 축제를 즐긴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리는 페스티벌에선 흥겨운 음악과 함께 아일랜드 전통 댄스 공연이 이어진다. 오전 10시와 11시엔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클라다 아이리시 댄스 스쿨이 무대에 선다. 아니아 아이리시 댄스 아카데미가 정오 오후 1시 공연을 맡는다. 오후 2시와 3시엔 피어런 오코너 아이리시 댄스 스쿨이 바통을 이어받는다.

오전 9시와 오후 2시30분엔 마스턴 스미스의 일렉트릭 첼로 공연이 열린다. 이 밖에 마술과 저글링 공연이 마련되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그린 민트 아이스크림과 그린 레모네이드도 판매된다.

웹사이트 www.ocmarketplace.com에선 그린 민트 아이스크림 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출력할 수 있다. 마켓 플레이스에 즐비한 부스에선 쇼핑도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2달러이며 12세 이하 아동은 무료다.

▶주소: 88 Fair Dr. Costa Mesa

▶문의: (949) 723-6660

임상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