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스 특집 - 자동차] 파워 도요타 부에나파크
"개스비 아끼며 파워도 즐기세요"
캠리 하이브리드 4000달러 할인
물론 도요타에서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대표주자인 프리우스 모델도 있다. 마일리지가 갤론당 51마일에 달하고 날렵한 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이미지까지 있다. 이에 비해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의 마일리지는 갤론당 33마일에 불과(?)하다. 그러나 캠리 하이브리드는 프리우스가 갖지 못한 '힘'을 갖고 있다는 게 이 딜러십 카일 서 매니저의 설명이다.
그는 "많은 프리우스 오너들이 차가 힘이 부족하다는 불평을 하는데 캠리 하이브리드는 개솔린으로만 움직이는 일반 캠리와 같은 힘을 갖고 있다"며 "하이브리드의 고연비라는 장점과 개솔린 엔진의 강점인 강력한 힘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게 바로 캠리 하이브리드"라고 말했다.
파워 도요타 부에나파크는 이번 밸런타인스데이에 맞춰 2011년형 캠리 하이브리드(LE 모델)을 기본가보다 4000달러 싼 2만3448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파워 도요타 부에나파크의 장점은 비단 캠리 하이브리드 프로모션에만 있는 게 아니다. 부에나파크 인근 지역 거주자가 이 딜러십에 차량 정비를 맡기면 딜러십 직원이 고객을 원하는 장소로 데려다 준다. 이 딜러십은 지난 2009년에 차량판매 정비서비스 고객만족지수 등의 평가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본사로부터 '프레지던트 어워드'를 수상했다.
캠리 코롤라 등 몇몇 모델에 대해서는 현역 군인에게 500달러 최근 2년내 대학을 졸업했거나 졸업을 6개월 앞둔 학생에게는 1000달러를 더 할인해 줘 더욱 저렴하게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차량을 리스한다면 첫 페이먼트를 딜러에서 부담하는 프로모션도 여전히 진행 중이다.
또 저가 차량에서부터 포르세나 벤틀리 등의 럭서리 브랜드 차량도 이 딜러십에서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중고차도 보유하고 있는데 마일리지가 2만3000마일이 채 안된 2004년형 마세라티 스파이더를 2만8000달러에 살 수도 있다.
▶주소: 6400 Beach Blvd. Buena Park
▶문의: (714)522-614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