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애틀랜타 주말 나들이

모토사이클·영화상영·캠핑쇼저렴하게 즐긴다

이번 주말은 낮기온 60도가 넘는 포근한 날씨가 예상된다. 그동안 춥다는 핑계로 미뤄왔던 가족나들이를 계획해보자.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 곳곳에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쇼와 볼거리가 다채롭다. 이번주말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모토사이클 쇼
오토바이 마니아를 위한 모토사이클 쇼가 오는 30일까지 노크로스에 있는 노스 애틀랜타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이 쇼에는 10만대가 넘는 오토바이가 전시될 예정이다. 또 라이더의 취향에 꼭 맞춘 커스텀 라이드와 스포츠 바이크, 크루저, 트레일러, 스쿠터 등 다양한 종류의 오토바이를 구경할 수 있으며, 멋스러운 라이더를 위한 최신 의류 및 액세서리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입장료는 1일 패스가 12달러, 2일 패스가 20달러다. 8~14세 어린이는 5달러, 7세 미만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1달러 할인쿠폰도 출력할 수 있다.
문의: 770-279-9899, www.northatlantatradecenter.com

◇베스트 프랜드 파크 영화상영
노크로스에 있는 베스트 프랜드 파크는 29일 오후 5시30분부터 '스페셜 네트워크 프리젠트' 행사를 실시하고 영화 '슈렉 포에버 에프터'를 상영한다.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던 슈렉 시리즈의 3편으로 제작된 이 영화는 지난해 개봉되 전세계적으로 7억달러가 넘는 흥행성적을 거뒀다.
행사는 공원내 체육관에서 열리며, 핫도그, 피자, 팝콘 등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판매한다. 하지만 행사장내 음식 반입은 금지되어 있다. 입장료는 3달러이며 3세미만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770-417-2212

◇애틀랜타 캠핑·RV쇼
캠핑과 야외활동을 좋아한다면 눈여겨볼 만한 쇼가 열린다.
제 36회 애틀랜타 캠핑·RV쇼가 오는 30일까지 애틀랜타 존스보로 로드에 있는 애틀랜타 익스포시젼 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쇼에는 새로운 디자인에 고효율 엔진을 장착한 여행용 트레일러와 모터홈을 구경할 수 있으며, 2010년, 2011년 신형모델의 RV차량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밖에 아웃도어 액세서리, 트럭 전시도 열린다. 또 행사장에는 융자상담과 여행상담 코너도 마련될 예정이다. 입장료는 10달러 이며, 6~16세 어린이는 5달러다.
문의: 678-556-9154, www.atlantarvshow.com


김동그라미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