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 [주말 가볼만한 곳] 인기 TV프로 캐릭터들 나와 아이들에 인체 궁금증 알려줘요

인기 TV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의 캐릭터들이 오렌지카운티를 찾아 어린이들에게 인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디스커버리 사이언스센터에서 내일(29일)부터 5월 1일까지 '더 바디(The Body)'라는 주제로 모 오스타 버트 어니 등 세서미 스트리트의 캐릭터들이 어린이들과 함께 장난치며 사람 몸의 구조에 대해 설명하고 건강하게 사는 방법 등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것.

프로그램을 기획한 크리스 더믹 감독은 "소아비만 등 어린이 건강문제는 지금 현재 가장 중요한 이슈 중 하나"라면서 "엘모 등과 함게 즐겁게 놀이하며 몸의 소중함을 배우고 바른 식습관 운동의 중요성 등을 알려줄 계획"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프로그램에는 인체 코를 확대한 장식물이 등장해 코의 기능을 설명해주며 장난스런 재채기도 중간중간 보여주며 위장 신장 등 인체의 다양한 조직들의 기능과 역할을 주제로 한 재미난 노래도 들려줘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즐겁게 알아보는 시간이 진행된다.



2007년에 이어 사이언스센터가 2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프로그램의 입장료는 3~17세는 9.95달러 18세 이상은 12.95달러다.

▶주소: 2500 North Main St Santa Ana

▶문의: (714)542-2823

◇트래블랜드USA 주최 장터

내일(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어바인 버트로드 길 인근에서 트래블랜드USA가 주최하는 장터가 열린다. 매주 토요일 열리는 장터에는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주민들의 호응이 점점 커지고 있다. 장터에는 구호단체 성금모금과 생음악 라이브 등 독특하고 다양한 문화행사가 펼쳐지며 카운티에서 식당 음식 서비스 등 많은 기업 및 소매점들이 참가해 장터를 찾은 시민들에게 이색적인 먹거리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장터에는 가주정부로터 인증서를 받은 농장들이 참가해 걱정없이 안전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주소: 6441 Burt Rd Irvine

▶문의: (949)742-0231

◇내일 대형건강 페스티벌

오렌지카운티에서 활동하는 의사들이 참가하는 대형 건강 페스티벌이 내일(29일) 풀러턴에서 열린다.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의사들이 각자 맡은 분야에 대해 간략히 설명한 뒤 필요한 경우 진료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명상하는 법 요가 테라피 마사지 등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방법의 설명도 있으며 테라피 네이처 바디 등과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도 열려 가족들의 건강도 지키고 나들이에도 적당하다.

▶주소: 1900 Associated Rd Fullerton

▶문의: (657)278-3407

백정환 기자 baek@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