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 희망과 기대의 새해, 이벤트와 맞이하세요

라이브 연주 파티·불꽃놀이
예술품 전시회·패션쇼 열려

오늘밤은 경인년의 마지막 밤인 동시에 신묘년의 전야이다.

묵은 해와 새해가 교차하는 시간. 아쉬움과 회한을 뒤로 하고 기대와 환희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카운티 곳곳에서 마련된다.

익숙한 집이 아닌, 생소한 환경에서 새해를 맞고 싶은 이들을 위한 뉴이어스 이브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오렌지카운티 페어 뉴이어스 이브 블록 파티(OC Fair New Year's Eve Block Party)

OC페어가 열리는 코스타메사 페어그라운드를 찾으면 지난 50년을 풍미한 음악들을 라이브 연주로 들으며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디제이(DJ)와 가라오케가 흥을 돋우는 가운데 푸드 트럭들이 밤 늦게까지 파티를 즐기는 이들의 허기를 달래 준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각종 놀이기구를 갖춘 카니발 시설도 마련된다. 파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내일(1일) 오전 2시까지이다. 입장료 가격은 25~35달러이다.

▶주소: 88 Fair Drive, Costa Mesa

▶문의: www.ocfair.com/blockparty

◇퍼스트 나이트 풀러턴(First Night Fullerton)

풀러턴 다운타운에서 열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다양한 예술품이 전시되고 생음악 연주, 아동들을 위한 액티비티도 마련된다.

자정부터 시작되는 신년축하 불꽃놀이가 하이라이트. 파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이다. 입장료는 없다.

행사 장소는 하버 불러바드 인근 윌셔와 포모나 애비뉴 사이이다.

▶문의: (714)738-6545

◇뉴이어스 이브 OC(New Year's Eve OC)

17년 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오렌지카운티를 대표하는 신년전야 행사로 꼽힌다. 올해는 코스타메사 힐튼 호텔에서 오후 8시부터 1일 오전 2시까지 열린다.

메인 볼룸에선 OC의 유명 살롱,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뷰티쇼와 패션쇼가 열린다. 제임스 룸에선 DJ가 선사하는 흥겨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브이아이피(VIP) 라운지에선 카지노 게임도 즐길 수 있다. 21세 이상 성인들만 참석할 수 있으며 정장을 입어야 한다. 입장료는 40달러. VIP 티켓은 150~350달러.

▶주소: 3050 Bristol St, Costa Mesa

▶문의: (714)540-7000

임상환 기자 limsh@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