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 [온가족 가볼만한 행사] 연극 '산타클로스 화성 정복'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 공연 잇따라

성탄절까지는 아직 2주 여 남았지만 잘 찾아보면 미리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빠져 볼 수 있는 행사들이 카운티 곳곳에서 즐비하게 펼쳐지고 있다. 이번 주말, 크리스마스가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들을 포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을 모아 봤다.

★산타클로스 화성 정복(Santa Claus Conquers the Martians)

오늘(10일) 오후 8시 풀러턴의 매버릭 시어터에선 산타클로스를 주인공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배경의 연극 '산타클로스 화성 정복'이 막을 올린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클로스가 화성인들에게 납치되는 바람에 지구의 어린이들은 성탄절에 장난감을 받지 못할 위기에 처한다. 자칫 황당무계하게 느껴질 소재를 코믹하게 풀어 낸 이 연극은 매버릭 시어터에서 올해로 5년 연속 상연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연극은 27일까지 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4시와 8시 일요일 오후 3시에 상연된다.

5세 이상 관람가이며 입장료는 성인 20달러 12세 미만 아동 10달러이다.

▶주소: 110 E. Walnut Ave Fullerton ▶문의: (714)526-7070

★할러데이 진저브레드 전시회

크리스마스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생강으로 만든 빵인 진저브레드(gingerbread.사진)이다. 라구나니겔의 리츠칼튼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저브레드는 물론 도넛 각설탕 와플 프레첼 슈크림 쿠키 크래커 시리얼 말린 과일 초콜릿 캔디 등으로 성탄절 파도타기 등을 소재로 한 각양각색의 모형을 만들어 전시하고 있다.

이 호텔 제빵팀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400여 시간을 투자하는 등 갖은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진저브레드의 독특한 향기가 연말 분위기를 돋우는 가운데 형형색색의 모형들이 미각까지 자극하는 이 전시회는 이달 31일까지 지속된다.

▶주소: 1 Ritz-Carlton Dr Dana Point ▶문의: (949) 240-2000

★할러데이 뮤직 셀러브레이션 2010(Holiday Music Celebration 2010)

어바인의 윌리엄 R. 메이슨 파크가 내일(11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공원 내 원형극장에서 연말 축하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엔 어바인의 각 고등학교 학생들의 연주회와 관람객이 참여하는 스토리 타임 모두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캐럴 싱얼롱 등의 순서가 마련된다.

산타클로스의 특별 출연도 구경거리이다. 공연이 펼쳐 질 원형극장은 크리스마스 장식과 휘황한 전구로 장식된 길을 따라가면 찾을 수 있다.

두꺼운 담요와 깔개를 지참하는 것이 좋다. 비가 오면 공연이 취소된다.

오후 4시 이후 입장하면 입장료와 주차료가 모두 무료다.

▶주소: 18712 University Dr Irvine ▶문의: (949) 923-2220

임상환 기자 limsh@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