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 한인회 지속적 도약 기원"
'샌프란시스코 총영사배 골프대회'
1만달러 기금 조성
5일 드라이 크릭 골프 코스에서 열린 대회에는 문순찬 몬트레이 한인회장, 이응찬 이사장, 김희준 중가주 식품상협회장, 지대현 이사장, 이정관 SF총영사, 홍성욱 부총영사 등 원근 거리의 골퍼들이 참가했으며 손봉덕씨가 영예의 챔피언에 오르며 트로피와 부상을 차지했다.
대회후 클럽하우스에서 강석효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조현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회 준비에 수고한 강석효 준비위원장 및 참가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일기 불순으로 인해 대회를 내년으로 연기할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잘 끝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신현걸 대회장도 “모처럼 모여 좋은 시간을 갖게돼 좋았으며 특히 한국인이라는 자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던 귀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시간을 자주 만들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문순창 몬트레이 한인회장은 “새크라멘토와 몬트레이의 좋은 협력 관계가 지속되길 바란다”면서 “서로 돕는 양 한인회의 관계가 북가주에 있는 모든 단체들로 연결돼 좋은 성과를 이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정관 총영사는 “북가주 지역 중에서도 매우 중요한 곳에 위치해 있는 새크라멘토 한인회는 꾸준히 발전을 이루고 있는 모범적인 단체 중 하나”라며 “한인회의 지속적인 도약을 기원하며 참가자 모두 올 한해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입상자 명단.
▶메달리스트: 전석철 ▶챔피언: 손봉덕 ▶2등: 곽경근 ▶3등: 김주일 ▶4등: 남상훈 ▶5등: 김기선 ▶장타:김재업(남),이미선(여) ▶근접:김두찬(남),홍경숙(여)
홍상호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