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성형 칼럼] 연말모임 위한 시술

차민영/차민영 크리스털 레이저 센터 원장

이제 금년도 연말이 왔습니다. 누구나 세월이 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연말은 오고, 많은 모임과 파티가 연말연시에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마다 연말 파티에서 서로 예쁘고 젊은 모습을 보이기 위한 눈에 보이지 않는 경쟁이 있게 마련입니다. 그런데 작년에 비해 갑자기 5~10년씩 젊고 예쁘게 보이는 분들이 눈에 제법 띄게 됩니다. 연말연시에 다른 분들에 비해 월등히 젊게 또 예쁘게 느껴지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는 필러(Filler) 시술입니다.

필러란 ‘부족한 부분을 채워준다’는 의미로 원하는 부위에 직접 주사로 삽입하여 보형 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주입된 필러가 피부주름 아래를 채워 올려 줌으로서 주름 개선효과를 나타냅니다. 필러는 10분내의 간단한 비 수술적 주사요법으로 얼굴의 연 조직부 위에 즉각적인 미용 교정과 더불어 안전성이 높고 거부반응 없이 피부조직에 동화되어 탁월한 볼륨 증대 효과를 유지해 줍니다. 시술부위는 납작한 이마, 늘어지고 처진 볼 살, 낮은 콧등, 얇은 입술, 팔자주름, 짧고 뒤로 들어간 턱, 잔 주름, 깊은 주름, 흉터 제거 및 눈밑 애교살 까지 얼굴 전체에 시술 가능하므로 범위가 매우 넓고 다양합니다.

두 번째는 코 시술입니다.

이 방법은 수술 없이 칼슘(Radiesse) 주사로 코에 시술 하는 것으로 10분만에 아름다운 코를 만들어 드립니다. 통증은 거의 없으며, 출혈이나 멍도 거의 들지 않습니다. 코를 예쁘게 버선코로 오똑 4~5mm 이상 확실하게 세울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방법으로는 고주파 떠마지(Thermage) 리프팅과 레이저 타이탄(Titan) 리프팅이 있습니다. 한 두 시간 만에 맑고 탱탱한 탄력을 드리는 기계로 하는 시술 방법입니다. 수술 없이 입 주위 팔자주름과 이마 및 눈 처짐 현상, 목 주름 등이 완화되는 시술로 피부 노화를 개선해 줍니다. 특히 계절이나 자외선, 피부색과 상관없이 자유로이 시술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번 시술에 3~4년 정도 젊어 보이고, 1년간 지속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실(Thread) 리프팅 시술입니다.

얼굴의 처진 느낌 및 늘어진 피부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기를 원한다면 ‘수술’을 떠올리게 되는데 수술과 회복시간, 흉터가 꺼려지는 분들에게 권하는 시술입니다. 고탄력 특수 실을 피하 층에 삽입하여 실에 있는 돌기 자체가 지속적으로 피부 진피 층을 자극하여 콜라겐 재생을 장기간 유도할 뿐 아니라 측 두부에 견고한 고정 점을 확보하여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 함과 동시에 연부조직의 볼륨을 증가시켜 주름개선을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요즘처럼 V 라인의 턱을 선호하는 트랜드에서 코 옆 팔자주름이 뚜렷하거나 아래턱 외측의 연부조직이 처져있으면 사각 턱이 부각되어 보이고 나이가 많이 들어 보이므로 흉터 없이 리프팅 효과를 충분히 나타내며 회복시간이 짧은 실 리프팅은 21세기 기적적인 시술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회복 시간이 매우 빠르며 3일 후 화장이 가능하여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므로 부담 없이 주름 없는 더욱 젊고 세련된 얼굴을 가지십시오.

마지막으로 가장 손쉬운 방법은 보톡스(Botox)나 디스폴트(Dysport) 주사를 맞아서 미간이나 눈가, 이마의 주름을 쫙 펴는 것입니다. 사각 턱 교정 또한 주사로 가능합니다. 일시적인 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낼 수 있는 가장 획기적인 방법으로 특히 여배우들이 연말 시상식 때 많이 하는 매직 리프팅 시술입니다. 보톡스란 기본적으로 얼굴에 주름을 만들어 주는 근육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것으로 얼굴에서 주름을 만드는 근육은 대부분 얼굴에서 표정을 짓게 해주는 근육입니다. 보톡스는 특히 초기에 주름이 생성되는 30~40대 가장 적합한 시술 방법이며 주름이 너무 깊거나 피부에 진한 주름이 생긴 후에는 그 효과가 다소 떨어지므로 필러와 같이 시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젊음을 회복시키고 유지하는 비결, 젊음을 위한 비 침습적인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한 시술로 연말 모임에서 주인공이 되십시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