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성형 칼럼] 이마거상술

피터 리/웨이브 성형외과 원장

얼마전 병원을 방문하신 40대 초반의 한 남성은 유독 눈가가 답답해 보이고 인상을 찌푸리는 것같은 모습 때문에 고민이라 하셨습니다.

친구들도 너는 그 인상이 문제라며 간혹 진담인지 농담인지 모를 소리를 해 신경쓰이게 하고 요즘은 부인까지도 조심스럽게 쌍꺼풀 수술이라도 해보지 않겠냐고 권하는데 정말로 자신의 모습이 그렇게 험한지 또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알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성형외과를 많이 방문하시기 때문에 이런 문의를 자주 듣게 되는데 이런 경우 가장 좋은 해결책으로는 내시경을 이용하는 이마거상술과 하안검수술을 권해드릴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이마에도 주름이 생기는 것이 당연합니다. 특히 이마나 미간의 근육을 많이 쓰는 남성분들 일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은 남성분들 화장기 하나없이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남성분들에게 더 쉽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눈썹이 쳐져 전체적인 인상이 무거워 보이는 것도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흔한 증상 가운데 하나입니다. 이런 모습들은 타인에게 자칫 나쁜 인상을 심어주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도 있어서 신경이 쓰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눈 밑에 과도하게 쌓인 지방으로 인해 불룩하게 부어보이거나 피곤한 모습을 하고 있는 듯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나이가 그리 많지 않음에도 생기가 없고 피곤해 보이며 나이도 실제보다 더 들어보이게 됩니다.

이마거상술(Endobrow Lift)은 내시경을 이용해 수술을 합니다. 머리카락 속에 숨겨진 작은 절개창을 이용하기 때문에 크게 절개를 하지 않고도 이마 전체를 깨끗하게 윗쪽으로 당겨 올려줄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은 한 번의 수술로 이마의 주름 뿐만 아니라 혹시라도 좌우대칭이 다르게 처진 경우에도 양쪽 눈썹의 포지션까지 전부 교정할 수 있습니다.

또 미간 사이에 내천자 모양을 한 주름과 눈가 주름 눈꺼풀의 처짐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마거상술 이런 장점 외에도 회복시간이 짧고 완벽한 교정효과를 본다는 것이 기존의 수술과 차별되는 점입니다.

하안검 수술은 이미 많이 알려진대로 눈밑에 과도하게 쌓인 지방을 제거하고 처진 피부를 필요한 만큼 절제한 후 남은 피부를 윗쪽으로 끌어당겨 팽팽하게 만들어주는 눈밑 주름제거 수술을 말합니다. 웨이브에서는 눈밑 주름 제거시 Canthopexy라는 눈밑근육 강화 수술을 병행하여 수술후 만에 하나라도 눈밑의 피부가 뒤집힐 수 있는 리스크를 없앴으며 이런 끊임없는 시도와 새로운 테크닉의 도입으로 수술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었습니다.

요즘 세계적인 불경기의 여파로 많은 남성분들이 고민을 하고 계시는 것으로 아는데 간단한 성형수술을 통해 좀 더 생기있고 젊어보이는 모습을 회복하고 거기다가 알게 모르게 비지니스에도 악영향을 끼치고 있던 나쁜 인상까지 함께 교정을 할 수 있게 된다면 이것이야말로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문의:(213)383-4800 www.waveps.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