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School] 아이비 마스터, 맞춤형 커리큘럼 차세대 교육기관
아이비 마스터(원장 에릭 심)는 1:1 맞춤형 컨설팅과 칼리지 어플리케이션 준비 프로그램으로 풀러튼 지역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또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학습 능력 향상과 리더십 개발을 목적으로 하는 차세대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아이비 마스터는 학생에게 꼭 맞는 대학 및 학과를 조언해주고, 원서와 에세이 작성시 초안부터 파이널 에세이까지 도와주는 종합 교육 기관이다.
에릭 심 원장은 “학생 개인에게 맞춘 ‘4년 맞춤형 로드맵 아카데믹 플래닝’을 통해 학생들이 최선의 길로 나아갈 수 있게 돕고 있다”며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학생들의 강점과 약점을 정확히 짚어내 디테일한 공부 방식을 결정한다”고 말했다.
아이비 마스터는 경험 많은 강사들이 과목별로 체계적인 지도를 해주고 있으며 특강과 커리큘럼 등을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비 마스터는 학생들에게 대학진학에 필요한 봉사활동 및 사회활동 코치 및 컨설팅 등의 계획도 세워준다. 또 각종 인턴십과 미국내 50위내 대학의 다양한 섬머 프로그램도 학생들에게 추천해주고 있다.
아이비 마스터는 이를 위해 오는 21일(토)과 28일(토) 이틀간 자체적으로 대학 어플리케이션 에세이를 위한 워크샵을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714)773-020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