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청년·청소년 연합수련회 열린다…워싱턴교회협의회 알찬 준비

후원금 마련 골프대회도 개최

워싱턴지역 청년과 청소년 크리스천들을 위한 연합수련회가 8월중 마련된다.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성도 목사) 청년연합회(회장 이홍주)가 주관하는 2010 여름 청년연합수련회는 오는 18일(수)~21일(토) 3박4일간 메릴랜드 에미츠버그 소재 서밋 레이크 리트릿 센터(Summit Lake Retreat Center)에서 개최된다.

참석자들의 합숙 수련회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청년연합회 구성후 처음 치러지는 행사라는데 더 큰 의의가 있다. 초청 강사로는 최용하 목사, 윤성철 목사, 조원상 교수 등이 나선다. 이들 강사분들은 청년연합회 임원 등이 자체적으로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련회의 주제는 ‘영적 각성(Spiritual Awakening)’으로 참석자들은 3차례의 저녁예배는 물론 4차례의 세미나와 야외활동 행사, 조별 활동 등이 이어지고 마지막날 저녁에는 캠프파이어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수련회에 참가하려면 사전 접수해야 한다. 등록비는 접수일에 따라 차등 적용돼 7월 7일까지는 75달러, 21일까지는 90달러, 8월 4일까지는 100달러가 적용된다. 전 기간 참석하지 못할 경우는 하루당 25달러다. 등록후 부득이하게 취소할 경우에는 8월 4일 이전에는 절반만 환불이 가능하나 그 이후에는 불가하다.

이에 앞서 8월 10일(화)~13일(금) 기간에는 워싱턴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연합 수련회가 마련된다. 장소는 메릴랜드 미들타운 소재 스카이크로프트 리트릿 센터(Skycroft Retreat Center)다.

강사는 제이콥 김 목사이며 이번 수련회의 타이틀은 ‘20/20’으로 주제가 ‘모든 것을 복음으로 본다’인 것처럼 20은 시력의 최고점 2.0을 표현한 것으로 ‘좋은 양 눈’을 의미한다. 등록비는 6월의 경우 150달러, 7월 접수시 160달러를 납부하면 된다.

워싱턴교회협의회 이사회측은 차세대를 위한 이들 두 행사를 위해 오는 19일(토) 기금마련 골프대회(대회장 이근선, 준비위원장 박상근·장순길)를 개최한다. 장소는 버지니아 미들타운 소재 잭슨스 체이스 골프 코스이며 참가비는 100달러다.

▷청년수련회장소: 7610 Hampton Valley Rd. Emmitsburg, MD 21727 ▷청소년수련회장소: 9621 Frostown Rd. Middletown, MD 21769

천일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