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취업박람회] 황원균 북VA한인회장 "취업·창업…정보 박람회 꼭 오세요"
함께 발전하는 워싱턴지역 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이번 제7회 째를 맞이하는 북버지니아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게 돼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본 취업박람회는 이곳 지역의 동포 분들과 관계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취업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연중행사로서 금년에도 여러분들과 정부기관과 참가기업과 단체들의 협조로 개최를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기꺼이 대회장을 허락하신 전신애 전 노동부 차관님을 비롯해 버지니아주, 카운티, DC 등 정부 기관장님들과 정치인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 이번 대회를 위해 후원하시고 홍보해 준 언론사와 단체, 기업 및 후원자 분들께도 고마운 마음입니다.
이번 행사는 여전히 어려운 경제상황 하에서 개최하기가 힘들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동포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사랑을 힘입어 개최하게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올해 행사 역시 직장의 취업뿐 아니라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정보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울러 스몰 비즈니스 사업자를 위한 융자 설명회와 재정 세미나도 진행됩니다. 이밖에 지역 의료진들이 대거 참여하는 무료 건강 진료 및 상담 서비스도 계속됩니다.
동포 여러분들의 취업 및 창업에 건승을 빌며 이번 박람회를 성공리에 개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들르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