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스기빙데이 쇼핑] 한국 농축흑염소, 궁중서 먹던 보양 강장제
광활한 초지서 야생방목한 최상급
30일분 60개들이 200달러에 판매
한국 농축흑염소에서는 요즘 스페셜 세일이 한창이다. 30일분 60개들이(1일 2회 복용) 패키지를 200달러에 특별세일 중이다. 그리고 반 박스는 110달러에 판매한다.
여기에 흑염소 중탕 제조 때 녹용 2냥도 함께 넣어주는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이곳에서는 남가주 북동쪽에 위치한 광활한 초지에서 야생 방목되고 있는 흑염소만 쓴다.
초지 야생방목은 흑염소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친다. 모하비사막 부근의 농장지대는 초지와 골짜기를 갖춰 흑염소 방목에는 천혜의 장소.
워낙 넓어 먹이를 비행기로 줄 정도다. 한국 농축흑염소는 이 지역의 농장과 직접 공급계약을 맺고 있어 여타 업체보다 구입원가를 낮출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흑염소는 옛부터 궁중에서 즐겨먹던 보양강장식품이다. 지방질의 함량이 적은 반면 단백질과 칼슘 그리고 철분이 많이 들어있어 '신비의 약용식품'으로 불린다.
흑염소에는 우리 인체의 노화를 막아주는 비타민 E가 타 육류에 비해 45%이상 많이 함유돼 있어 건강식품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를 낳은 산모들에게도 좋고 갱년기 노화방지 허약체질 강화 위와 간장 및 심장 보호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무엇보다 흑염소에는 몸을 따뜻하게 해줘 추위에 약하고 수족이 찬 사람에게 특효가 있다고 한다.
흑염소 농축액은 주문하면 하루면 찾을 수 있다. 주 7일 영업해 언제라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잉어대보탕도 흑염소 못지않은 효능을 자랑한다.
▷주소:3115 W. 6th St. LA. CA 90020
▷문의:(213)380-5749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