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스기빙데이 쇼핑] 홍쌍리 매실, 감기예방·피로회복 으뜸 '건강 도우미'
청매실 농축액 구입땐 원 세트 2호 무료선물
다름아닌 매실에서 찾는 ‘건강’이다.
매실은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도 약과 음식으로 기록되어 있는 열매로 간의 해독은 물론, 몸 속의 유해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탁월한 해독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건강식품이다. 또 구연산 등 각종 유기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에 좋다.
홍쌍리 매실의 박현명 미주 지사장은 “구연산은 젓산을 분해해 피를 맑게 해주는 기능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어 감기 예방과 면역력을 키우는데 좋으며 노화를 억제하는 피토케미컬이 들어 있다”며 “여름에는 시원한 탄산음료 대신, 겨울에는 따뜻한 물에 타서 차 처럼 마시면 건강을 지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매실에 함유된 카테킨산은 나쁜 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살균성을 높여 장의 염증을 막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변비도 예방해 주는 등 많은 건강효과를 가져온다.
홍쌍리 매실은 모든 제품을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고 숙성시켜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현대인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전통 식품이다.
홍쌍리 청매실이 내놓은 추수감사절 특별 이벤트에는 청매실 농축액(골드) 구입시 청매실 원 세트 2호를 무료로 증정하며 청매실 원 1.5ℓ 구입시에는 420㎖ 청매실 원 1병을 선물로 드린다.
▷문의:(714)788-1365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