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생스기빙데이 쇼핑] '아로마 윌셔 센터' 다양한 프로모션, 확 앞당겨진 파격세일···연말까지 쭉~

‘원스톱 쇼핑’을 원한다면 윌셔가에 있는 ‘아로마 윌셔 센터’를 추천한다. 샤핑몰에 골프, 이불, 노트북, 건강보조제, 안경 등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 있으며 지하에 푸드코트가 있어 장시간 쇼핑으로 허기진 배를 달랠 수도 있고 택배업체가 1층에 있어 선물을 타지역이나 한국으로 바로 배송할 수도 있다.

◇아로마스파&스포츠, 비회원 고객에도 할인혜택

12월31일까지 비회원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압 때마사지 스킨케어 상품권 패키지를 10% 할인해주는 것. 동시에 할인 액수에 해당하는 만큼의 아로마 상품권도 보너스로 주어진다.

예를 들어 1회에 60달러하는 지압 상품권 10매가 묶인 600달러 상당의 '지압 패키지'를 540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60달러짜리 아로마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10매짜리 '때마사지 패키지'는 630달러 '스킨케어 패키지'는 540달러다. 지압과 때마사지는 5매짜리 패키지도 있다.

스파 피트니스 수영장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30달러짜리 입장권도 할인 판매한다. 입장권 10매와 100달러짜리 아로마 상품권을 구입할 경우 10% 입장권 20매와 200달러짜리 아로마 상품권을 구입할 경우 15% 입장권 30매와 300달러짜리 아로마 상품권을 구입할 경우 20%를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황재웅 매니저는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 할인을 비회원들에게도 활짝 개방했다"고 말했다.

◇노트북샵닷컴, 349달러 '넷북' 199달러 판매

19년 전통을 자랑하는 노트북샵닷컴은 최근 1층으로 확장 이전했다. 널찍한 매장에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어 직접 성능을 테스트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예전에는 노트북이 비즈니스맨이나 학생들에게만 필요했지만 최근 남녀노소할 것 없이 문서작성 인터넷 게임 동영상 감상 등 다양한 용도로 쓰고 있어 누구에게 선물해도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노트북샵닷컴은 블렉프라이데이에 앞선 21일 미리 세일 행사를 가진데 이어 당일인 27일에도 대규모 세일 행사를 펼친다. 업소 측은 특별히 이번 행사를 위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초소형 노트북 '넷북'을 원가인 349달러가 아닌 199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삼성 NC10이 해당 모델이며 윈도우 XP 홈 버전을 탑재했다. CPU는 인텔 아톰 N270이고 160GB의 하드 드라이브를 장착하고 있어 가격대비 성능도 훌륭한 편에 속한다.

넷붓을 구입하면 20달러 상당의 예쁜 가방도 선물로 주며 노트북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철수 연구소의 안티바이러스 제품인 V3를 29.99달러에 할인 판매하기도 한다.

◇옵티코스, 검안·테·렌즈 99달러 서비스

안경 전문점인 옵티코스에서는 검안과 안경테 그리고 렌즈를 99달러라는 가격에 서비스 한다. 또한 안경대신 콘텍트 렌즈를 선택하면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렌즈가 검안과 함께 역시 99달러에 제공한다. 옵티코스는 타운에 단 2곳 밖에 없는 샤넬 공식 딜러이기도 하다. 샤넬과 올리버피플스 등 유명 선글래스를 250~350달러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우메켄, 연말까지 '한수위 선물잔치'

건강보조제 전문점인 우메켄은 12월31일까지 '한수위 선물 잔치'를 실시한다. 1통에 88달러하는 오개닉매실엑기스(정)을 66달러에 판매하며 77달러하는 여자의 꿈(정)은 58달러에 세일한다.

또한 6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발효 블랙 어니언 L칼슘(소) C밸런스 중 1개를 선물로 무료 증정한다. L칼슘+C밸런스 재첩액기스+발효 블랙 어니언 굴액기스+L칼슘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구성된 선물용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아로마 골프아카데미, 초·중급자 그룹레슨 스페셜

초보자와 중급자를 위한 골프 레슨 스페셜을 준비했다. 먼저 4명이 그룹으로 레슨을 신청하면 4회를 1인당 100달러에 받을 수 있다.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춘 경우 단점을 보안하기 위한 원포인트 레슨으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스페셜 패키지도 있다. 드라이버와 아이언이 포함된 일제 마루망 골프채 풀세트와 3개월 과정의 레슨 그리고 연습장 이용권이 모두 포함된 선물권을 1500달러 선에 선보인다. 레슨만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300달러에 6번이던 레슨을 8회로 늘린 프로모션을 추가했으며 오는 12월31일까지 구매를 해야 한다.

◇기타, 업소마다 다양한 세일 전략

나이키 요넥스 캘러웨이 테일러 등 최신 골프채를 비롯 의류 골프화 및 가방 등을 판매하는 매스터스 골프 역시 세일로 샤핑객들을 즐겁게 한다. 여성용으로는 899달러짜리 풀세트인 미즈노 소라를 650달러에 할인하며 남자용은 요넥스 나노스피드 아이언 세트를 900달러에 판매한다.

생활용품점 코지다운은 초극세사로 만든 거위털 이불 갤럭시 등 각종 웰빙 침구를 위주로 밀레 청소기와 세탁기&건조기 커피메이커와 MWF 압력밥솥 및 냄비류를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의류샵 유햅 버라이즌 역시 다양한 종류의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다.

신승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