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 "한국영화 감동 느끼세요"
20일 '채프먼 부산웨스트' 영화제
박찬욱감독 등 초청
20일(금) 오후 6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22일(일)까지 사흘 동안 열리는 영화제는 세계영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영화의 활기찬 에너지와 아시아 최대영화제로 떠오른 부산국제영화제의 감동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영화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영화제에서는 지난 10월 막을 내린 부산국제영화제에 상영된 한국 영화 중 '박쥐' '마더'를 비롯한 최신 화제작과 올해 한국에서 독립영화 선풍을 일으킨 '워낭소리'를 포함한 12편이 상영됩니다.
특히 한국에서 초청된 박찬욱 김지운 이두용 박진성 김동원 김영남 등 6명의 감독들이 영화 상영 전후 자신의 작품을 직접 소개하고 간단한 질의 및 응답 시간을 갖는 순서도 마련됩니다.
한국 영화팬들에겐 유명 감독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영화제 티켓은 영화제 공식홈페이지(www.pusanwest.com)와 채프먼대학 매리언 너츠 스튜디오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티켓은 영화 한 편당 12달러이며 1일 관람권은 40달러 전체 영화 관람권은 100달러입니다. 단체 및 학생은 할인티켓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채프먼 부산웨스트 영화제를 통해 세계로 뻗어가는 한국영화의 감동과 힘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일정: 2009년 1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장소: 채프먼대학내 매리언 너츠 스튜디오(283 N. Cypress St. Orange, California 92866)
▶티켓 문의: (714)516-4557, www.pusanwest.com
▶주최: 닷지 영화 및 미디어예술대학
▶후원: 중앙일보·중앙방송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