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러스 축제 개막] 코러스 축제, 눈길끄는 이벤트

어린이 신분증 무료 제작
H마트 할인쿠폰북 배부

어린이 신분증 무료 제작
뉴욕라이프 주최…취업 상담도


뉴욕라이프 한인팀(대표 폴 박)이 이번 코러스 페스티벌에서도 어린이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한 ‘어린이 신분증(Child ID)’ 행사를 마련한다.

뉴욕라이프와 페어팩스 셰리프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축제 기간 중 19일(토)과 20일(일) 행사장내 뉴욕라이프 부스에서 어린이 신분증 무료 제작 행사를 갖는 것.

어린이 신분증은 아직 신분증이 없는 어린이들에게 경찰에서 공식적인 신분증 카드를 발급해 주는 것으로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사고나 실종 등 유사시 어린이들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 신분증 무료 발급 행사는 양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신분증 제작 과정은 경찰이 어린이들의 지문을 채취하고 사진을 촬영한 후 사진이 부착된 아이디 카드를 즉석에서 만들어주게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신분증 제작에 필요한 별도의 준비물은 필요없다.

뉴욕라이프는 이와 함께 이번 축제기간 동안 경품 추첨,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하고 방문객에도 저금통, 배낭, 볼펜 등 기념품을 나눠 준다.

이밖에 축제 현장에서는 뉴욕라이프의 보험 에이전트 및 재정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도 진행한다.

▷문의: 703-470-5181, 703-473-2868

천일교 기자

H마트 할인쿠폰북 배부
H마트(www.hmart.com)가 코러스축제 행사장에서 자체 발행한 쿠폰북을 동포 및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코러스축제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애난데일 K마트 주차장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H마트는 이번 코러스축제 행사장에서 쿠폰북을 배부할 예정이며, 또한 한국 아이스크림을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행사장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초코파이를 무료로 나눠준다.
H마트는 7회를 맞는 코러스축제 행사에서 그동안 H마트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같은 특별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한인동포들이 하나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H마트도 언제나 동포들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문영욱 버지니아, 메릴랜드 총괄이사는 “이번 코러스축제는 모든 동포들이 하나가 되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H마트도 이번 코러스축제를 통해 더욱 많은 한인들을 만남으로써 그 분들께 쿠폰복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맛있는 한국 아이스크림도 드시고, 무료로 나누어드리는 초코파이도 꼭 받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각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알벗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