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창간 35주년 기념 '중앙포럼' 무료 세미나…'미국경제 어디로 가나' 주제
20일 오후 5~7시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앤더슨 연구소 수석경제학자 등 참가
중앙포럼은 한인 커뮤니티가 양적 성장 못지않게 질적으로도 더 성장을 할 수 있도록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커뮤니티 곳곳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해결점을 찾아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는 싱크 탱크 역할도 하게 됩니다.
중앙포럼은 이의 일환으로 오는 20일(목) 오후 5시~7시 옥스포드팔레스호텔에서 한인사회의 최대 관심사인 미국의 경제 기상도를 진단해 보는 세미나를 마련합니다.
중앙일보.중앙방송 한미은행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미국의 유력 경제 전문 예측기관인 UCLA 앤더슨 연구소의 제리 니켈스버그 수석 경제학자가 나와 주제 발표를 하게 되며 한미은행의 유재승 행장 칼폴리포모나대학의 진형기 교수 PWC 회계법인의 강수연 이사 등이 패널로 참석 경제 전반에 걸쳐 궁금한 내용들을 알기쉽게 풀어드릴 예정입니다.
세미나는 무료이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허용됩니다.
한인사회의 새로운 정보 토론의 장이 될 중앙포럼의 이번 세미나에 많은 한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주제 : ‘미국 경제 어디로 가나’ (US & California Bussiness Outlook)
◇주최 : 중앙일보 & 중앙방송, 한미은행
◇주관 : 중앙포럼
◇일시 : 8월20일(목) 오후 5시~7시, 옥스포드팔레스호텔
◇참가비 : 무료
◇예약 문의 : (213)368~2511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