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OC] 퍼레이드·장터·디너 크루즈·불꽃놀이···독립기념일 행사 '풍성'

미국 독립기념일인 내일(4일) OC 전역에선 다양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다. 예산 부족으로 인해 올해 축하행사를 취소한 시도 많지만 여전히 많은 시들이 최대 축일 중 하나인 인디펜던스 데이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OC 각지의 독립기념일 행사들을 소개한다.

◇애너하임

오후 3시 캐년 고교(220 S. Imperial Highway)에서 퍼레이드가 열린다.

페랄타 파크(115 N. Pinney Dr)에선 정오부터 오후 8시45분까지 다양한 공연과 게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불꽃놀이는 오후 9시에 시작된다.



◇헌팅턴비치

메인 스트리트의 헌팅턴비치 피어와 해변을 중심으로 5일까지 축하행사가 열린다. 내일(4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축하 퍼레이드가 열리며 오후 9시엔 불꽃놀이가 장관을 이룬다.

◇로스알라미토스

로스알라미토스 로스무어 사이프리스 실비치가 합동으로 통합군훈련기지(11200 Lexington Dr)에서 오후 2시부터 축하행사를 마련한다.

피크닉 음식부스 장터 제 2차세계대전 재현 등을 즐길 수 있다. 아동들을 위한 '펀 존'(Fun Zone)도 마련된다. 불꽃놀이도 빠질 수 없다.

◇데이나포인트

색다른 이벤트를 찾는 이에겐 '독립기념일 디너 크루즈'를 소개할 만 하다. 오후 7시30분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데이나 프라이드(Dana Pride)'호를 타고 바비큐 디너를 즐긴 뒤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성인 79달러. 3~12세 39달러. 3세 미만은 무료다.

불꽃놀이만 보려면 오후 8시부터 운항하는 '불꽃놀이 크루즈'를 선택하면 된다. 성인 25달러 3~12세 15달러. 예약은 www.danawharf.com에서 할 수 있다.

◇미션비에호

레이크 미션비에호 옆 올림피아드 로드에서 연례 축하행사가 열린다. 거리 장터가 열리며 마지막은 불꽃놀이가 장식한다.

◇터스틴

오후 6시부터 터스틴 고교(1171 El Camino Real)에서 불꽃놀이가 시작된다.

◇실비치

칼리지파크 이스트 단지 주민들이 헤더 파크에서 축하 행사를 마련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바비큐 자전거 꾸미기 대회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코토 데 카자

오전 10시부터 퍼레이드가 열린다. 퍼레이드는 플라노 트라뷰코의 코토 데 카자 드라이브를 따라 코토 스포츠 파크까지 이어진다. 퍼레이드 이후엔 시골장터가 열린다.

◇뉴포트비치

퍼레이드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려면 오전 9시부터 '말라키스 아이리시 펍'(Malarky's Irish Pub)을 방문하면 자전거 퍼레이드를 볼 수 있다. 주소는 3011 Newport Blvd.

임상환 기자 limsh@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