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스포츠 어린이·청소년 겨울 캠프 '스키 배우며 추위 이기자'
스포츠 전문 교육업체 CK스포츠가 실시하는 겨울 스키캠프가 어린이와 청소년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은 CK스포츠의 겨울캠프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펜실베이니아주 스키소밀리조트에서 실시된다.
스키캠프는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 CK스포츠는 캠프 기간 내내 30여명의 스탭을 동원해 안전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CK스포츠 이황용 대표는 “안전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캠프 시작 전 스탭들과 학생들에게 안전 교육부터 시작한다”면서 “지금까지 캠프 기간 중에 사고가 난 적은 없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또 “강습때에도 헬멧과 각종 안전장비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고 준비 운동 등을 철저히 시키고 있기 때문에 학부모들이 걱정할만큼의 사고는 발생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캠프 일정은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스키와 스노보드 강습이 이어지고 점심식사 후에는 오후 4시까지 강습이 또 다시 이어진다. 강습 이후에는 여흥시간이나 장기 프로그램 등을 오후 10시까지 진행하며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인다.
CK스포츠는 또 매일의 활동 상황을 자체 웹사이트(www.CKsportsusa.com)에 게재해 학부모들이 실시간 자녀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게 했다. 학부모들은 또 직접 글을 올려 건의사항 등을 제시할 수도 있다. 참가비(700달러)만 내면 숙박과 음식, 장비 등이 제공되며 전문 강사로부터 강습까지 받을 수 있다.
현재 가입 신청을 한 학생은 80여명. 모집 인원은 100명으로 제한하고 있다. 새해 겨울캠프는 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718-224-0844.
신동찬 기자 shin73@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