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저가격 만족서비스' 학생·커플에 특별할인

드림성형외과

퀴즈 하나. 세계에서 성형수술이 가장 발달된 나라는?

정답은 태국. 전체적인 의학기술의 발전도에서 보자면 태국은 중상위권 정도. 하지만 성형수술에 있어서만큼은 자타공인 세계 최고다.

전통적인 모계중심 사회인 태국에선 남성들이 여성으로 트랜스를 원하는 케이스가 많다. 해마다 수천 수만의 젊은 남성들이 트렌스젠더 시술을 받기 위해 병원으로 몰려든다. 이에 따라 태국에선 일찍부터 성형수술 부문이 발달했고 병원수나 의료기술면에서 자타공인 세계 최고수준을 자랑하고 있다.

사실 성형수술을 말할 때 한국도 빼놓을 수 없는 '강국'이다. 성형을 원하는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수준도 크게 향상됐다. 그 바람은 최근 수년동안 미주 한인사회로 그대로 넘어와 타운의 성형외과는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드림성형외과(대표 이용태)는 한인타운에서 인기있는 성형클리닉중 하나다. LA 하버드수술센터의 자매병원으로 오픈 3년여만에 메이저 성형클리닉으로 성장했다. 유수 대학병원급의 수술시설을 갖춘 하버드수술센터의 시설과 인력을 그대로 활용해 막강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성형수술은 이제 보통사람들도 한번쯤 생각해볼 만큼 보편화됐습니다. 그런데 비용은 여전히 많이 들어 쉽게 엄두를 내지 못하거든요. 자신의 외모중 약점을 고치게 되면 일상생활에서 엄청난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꼭 부자가 아니라도 이같은 성형의 기쁨을 많은 사람에게 주자는 것이 우리 병원의 목표입니다".

드림성형외과는 병원 개원때부터 '비용 다운' 전략을 도입해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병원측에서 얻는 수익폭을 줄이는 대신 탄탄한 인프라를 활용하는 새로운 전략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지금도 '최저가격 만족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방학을 맞아 찾아오는 학생들은 20% 할인가격을 적용하고 노인들과 가족 커플 시술 등에도 가격을 낮춰준다.

가장 중요한 수술은 LA에서도 유명한 실력파 전문의들을 초빙해 시술하고 있다. 성형수술은 일반인의 생각과는 달리 전공분야가 매우 다양하다. 얼굴만 해도 광대뼈와 턱수술은 전문가가 따로 있다. 그래서 드림성형에서는 환자의 상태와 부분에 따라 해당분야 전문의를 직접 불러 시술을 맡기고 있다.

드림 성형외과가 내세우는 또다른 자랑거리는 차별화된 서비스. 우선 '애프터서비스'가 치밀하고 확실하다. 성형수술은 시술뒤의 관리가 더욱 중요한 것. 드림성형에서 수술을 받으면 미리 짜여진 프로그램에 따라 철저한 사후관리를 받게 된다. 혹시 있을지도 모를 부작용이나 불만족사항은 이 과정에서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타주에서 오는 환자들을 위해 픽업 등 프라이빗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디칼검증을 받은 한인타운 유일의 수술센터답게 안전규정은 톱클래스 수준이다. 캘리포니아주의 까다로운 법규정을 지키고 만에 하나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사고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드림성형외과는 한인타운 크렌셔길의 메디칼 빌딩내에 위치해 있다. 첫상담은 무료다.

▷주소: 903 S Crenshaw Blvd #200 LA

▷문의: (323)937-316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