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 '버지니아 한, 시의원 도전' 외
버지니아 한, 시의원 도전버지니아 한(사진) OC한인부동산협회 회장이 풀러턴 시의원에 도전한다. 한 회장은 7일 30명의 지지서명을 첨부한 출마서류를 풀러턴 시청에 제출 출마를 공식화했다. 한 회장은 "한인 밀집지역인 풀러턴에서도 이제 한인 시의원이 배출될 시기가 됐다"고 말했다.
AP 부정행위 재시험
AP시험 집단 부정행위 파문이 일었던 미션비에호 소재 트라뷰코힐스 고교에서 재시험이 시작됐다.
첫날인 지난 6일에는 43명의 학생들이 시험관들의 엄격한 감독 아래 미시경제학 시험을 치렀다. 오는 12일까지 계속되는 재시험에는 316명이 응시했다.
가스펠교회 영성 행사
가든그로브에 위치한 남가주 가스펠교회(담임목사 신동호)에서 풍성한 영성 행사가 이어진다.
먼저 오늘(8일) 오후 7시30분에는 화상 장애인 이지선씨가 하나님과 동행하는 365일 현재진행형 희망일기를 교인들과 함께 나눈다.
10일에는 극동방송 사장이며 수원 중앙침례교회 원로목사인 김장환 목사를 초청, 일일 전도집회를 갖는다. 집회 시간은 오전 11시30분과 오후 7시 두차례.
17일 오후 7시에는 ‘가스펠 3인3색 콘서트’가 막을 올린다. 한여름밤을 수놓을 콘서트에서는 최명자 사모와 지명현 전도사, 황국명 목사 등이 공연한다.
▷문의: (714)799-5673, www.gfkbc.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