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올 여름 Colorado 100배 즐기기

자, 떠나자! 다시 눈내리기 전에

콜로라도 산이 부른다! 일 속에 파묻혀 보내는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보자. 다시 눈이 내리기 전에 등산도 하고, 낚시도 하고, 산길을 헤매고, 자전거도 타보고, 보트도 타보자. 여기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여름에 즐길 멋있는 모험들을 만나보자! - 자, 떠나자! 이나나 기자

* Grays Peak=그레이스 픽
해발 14,270 피트의 클래스1 오르기 쉬운 산봉우리. 험하지 않은 지형과 캠핑지역에 쉽게 이르는 왕복 8마일의 산길이 있다.

또한 그레이스 픽 산길에 오르면 3피트 더 낮은 토리스 픽에도 쉽게 갈 수 있다.

그레이스 픽은 콜로라도 주내 53개의 14er(14,000 피트 이상 높이 산들) 중 9위로 높은 산이고 미국 로키산맥 분수계에서는 가장 높은 산이다.


덴버에서 1시간 운전거리. 비용: 무료. 정보: 14ers.com
 * 제물 낚시터=치즈맨 캐년
붉은 캐년들을 자랑하며 사우스 플랫강으로 쉽게 하이킹 갈 수 있는 곳이다.
여름 중순부터 9월까지 무지개 송어와 갈색 송어가 많이 잡힌다.

덴버에서 1시간 20분 운전거리. 비용: 낚시면허와 야생서식지 입장 허가증(habitat stamp-비상 구조비 포함) 약 $30
 *야생조류 관찰=치코베이슨 목장
87,000 에이커 넓이의 콜로라도주내 최대 사이즈 가축목장으로, 옛날에는 많은 인디*
철새들이 이동하는 경로 중 한 지역이므로 덴버에서 찾아 보기 힘든 희귀한 새들을 관찰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덴버에서 2시간 반 운전거리. 비용: 개인당 $10. 정보: chicobasinranch.com, 전화 719-683-7960
 *야생꽃 핀 하이킹=헐먼걸치 산길
7마일 왕복 코스의 경치좋은 산에는 100가지가 넘는 야생 꽃들과 시냇물과 골짜기들이 있다.
산길의 첫 1마일에 걸치는 숲을 지나면 아고산대(亞高山帶) 꽃들이 펼쳐진다.
산길 끝에는 작은 폭포들로 둘러싸인 헐먼 호수가 있다.
가장 좋은 시기는 7월이나 8월. 덴버에서 50분 운전거리. 비용: 무료, 정보: fs.fed/us, 전화 970-295-6600
  *4륜차 산길=안테로 산
해발 14,269피트로 콜로라도에서 10번째로 높은 산이다.
가파른 산에서 오픈 에어 4륜차를 타기 같은 아찔한 타기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남옥(藍玉), 토파즈 (황옥(黃玉)), 연수정과 흑 마노(瑪瑙)같은 갖가지 광물들이 많아 보석 사냥꾼들 사이에 인기다.

보석을 찾은 사람은 그 임자가 되기 때문에 몇 년 전에는 한 남자가 남옥을 주워 50만 달러에 팔았다는 소문도 있다.

덴버에서 3시간 운전거리. 비용: 안내 없이는 무료, 안내가 필요하다면 하루 관광안내에 $100. 정보: highcountryjeeptours.com, 전화 1-866-458-6877
*페러글라이딩=골든지역의 룩아웃 산
 덴버에서 가까운데다가 페러글라이딩을 하면서 덴버 다운타운 풍경, 쿨스 양조장 본부,로키 국립공원과 탄광전문학교 신입생들이 해마다 관례로 산에다 돌로 "M"자를 쌓고 있는 광경을 볼 수 있다(그러나 졸업생들이 허물어 버린다.
) 유명한 버플로 빌이 1917년 이 룩아웃산에 묻혀서 그의 묘지와 기념관이 콜로라도의 인기 관광지가 되었다.
덴버에서 30-40분 운전거리. 비용: 글라이더가 있으면 무료, 없으면 앞뒤로 두 사람이 나란히 타는데 $150. 정보: peaktopeakpara gliding.com, 전화 303-817-0803
*수상스키 공공호수=러브랜드 보이드
1,700에이커 수면 면적을 가진 안정된 공원으로 콜로라도의 다른 공공 호수들 보다 물이 따뜻하다.
이 호수 바로 옆의 초원에는 희귀한 새들이 많다.
덴버에서 1시간 운전거리. 비용: 공원입장료는 하루에 $7이지만 머무는 시간에 따라 가격은 각가지다.
보트는 등록되어야 한다.
정보: parks.state.co.us, ci. loveland.co.us, 전화 970-669-1739
*강 튜브 타는곳=실반델 목장위 빅 톰슨 강
그림 같은 캐년 사이 천천히 흐르는 물살을 즐기고 싶거나 아니면 급물살을 타고 싶은 사람들 모두에게 빅 톰슨강은 스릴을 만끽하게 해준다.
그러나 올 여름에는 산에서 흘러내리는 물에 따라 물살에 변동이 예상된다.
물속에 들어가기 전에 현지 관광지에 전화를 걸어 물살의 속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덴버에서 70 분 운전거리. 비용: 무료. 정보: loveland.org, 전화 970-667-6311
*자전거 순환길=체리 크릭 주립공원
13마일에 달하는 자전거 순환길이 있는 인기 높은 공원으로, 여우, 사슴, 코요테, 독수리 등 사람들을 두려워 하지 않는 야생동물들이 있다.
언덕 몇 곳은 자전거 타기에 도전적이다.
덴버 다운타운에서 20분 운전거리. 비용: 자전거 타는 것은 무료이나 주차비를 내야 한다.
단 체리 크릭 고등학교 북쪽에 있는 축구장 주차장은 무료이다.
정보: parks.state.co.us, 전화 303-690-1166
 *덴버시가 보이는=펠컨 산 캐슬 산길
6마일 왕복길을 타고 산 꼭대기에 오르면, 덴버 도시 전경, 대평야, 에반스산과 레드 락스(Red Rocks 붉은 바위돌) 공원 풍경이 눈에 들어온다.

펠컨산 공원은 레드락스의창설자인 잔 워커씨가 한때 소유하였으며 그의 맨션과 지을 예정이던 여름별장 터가 남아있다.
덴버에서 20분 운전거리. 비용: 무료. 정보: co.jefferson.co.us, dirtworld.com, 전화 303-271-592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